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유명한 더페이스샵이 세 가지 색상의 마블 블렌딩이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효과를 동시에 주는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는 5년 전 단종된 ‘사랑빛 블러셔’의 재탄생 버전으로 그간 꾸준히 재출시를 요구해온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출시됐다. 이전 사랑빛 블러셔와 비교하여 핑크 컬러의 발색력을 높이고 펄감이 더해져 얼굴에 형광판을 댄 듯한 핑크광을 연출할 수 있다.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는 하이라이터 효과를 주는 베이스 컬러,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미들 컬러, 생기 있는 화사함을 연출해주는 포인트 컬러 총 세 가지 색상이 섞여있어 초보자도 쉽게 은은한 수채화 발색의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블빔 컬러는 총 4가지이며 각각 핑크, 코랄, 보라색과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한 아우라빛 호수의 컬러로 피부톤과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베이크드 테크놀로지 공법을 적용해 특유의 맑은 컬러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케이스에도 마블 효과를 더한 대리석 무늬를 적용시켜 마블빛 제품 특징과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한편, 마블빔 블러쉬&하이라이터는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