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외제차 및 수입차 정비로 인한 과도한 비용부담, 과잉수리 없는 공업사 찾아야
[대전] 외제차 및 수입차 정비로 인한 과도한 비용부담, 과잉수리 없는 공업사 찾아야
  • 글로벌 경제팀 기자
  • 승인 2017.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외제차와 수입차의 수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과도한 자동차 수리, 정비 비용으로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외제차와 수입차 차량이 늘어남에 따라 사고 빈도 또한 늘어나고 있어 외제차와 수입차 차량 운전자들은 과잉수리 없는 합리적인 비용과 실력을 갖춘 수리업체를 찾고 있지만, 제대로 된 기준없이 과도한 견적 비용을 청구하는 업체들 때문에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쌓아온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 국산차부터 외제차, 수입차 수리 정비를 진행해온 대전 대양 1급 자동차 공업사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과잉 수리없는 양심 있는 자동차 정비, 수리로 관심을 받고 있다.

대전 대양 1급 자동차 공업사는 국산차, 외제차, 수입차 등 국내외 전 차종 수리 및 정비는 물론 판금도색과 외형복원 등을 진행하고 있는 1급 자동차 공업사로,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수리 비용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한편 대전 1급 자동차 공업사 대양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운영하며 국산차부터 외제차, 수입차 수리 정비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