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의 독자 성분 DW-EGF 함유된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 출시
오는 21일(토)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오는 2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시즌2)’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단백질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의 ‘DW-EGF 크림’ 공식 시즌2 버전이다.

한층 강력해진 진피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솔루션을 통해 강한 보습, 탄력, 미백의 복합적 피부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더 깊이 있는 속광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함유돼 멀티 진피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웅제약의 DW-EGF는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상피세포성장인자(EGF)로 WHO 국제 표준 EGF 및 ICID 등재된 프리미엄 EGF이며, 세포 내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진피 안티에이징(진피 보습, 진피 탄력, 안면 리프팅, 진피 치밀도 개선 및 4중 눈가 주름 개선), 5중 미백과 갈라진 피부(각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및 누적 자극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듀 관계자는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DW-EGF 크림’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진피층부터 보습과 탄력을 강화해주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주어 미백 케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지듀 DW-EGF 크림 프리미엄’은 10월 21일 토요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지듀 공식몰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웅제약 ‘이지듀 DW-EGF 크림’은 ‘100만개 크림’, ‘매진 크림’, ‘단백질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홈쇼핑 출시 직후부터 매진 행렬을 이어간 제품이다. 롯데홈쇼핑 크림 1등(뷰티 카테고리 17년 판매기준)을 기록한 것은 물론 누적 판매 약 120만개, 재구매 고객 수 3만 여명, 고객 후기만 4만 여개 달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