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카드밴넷

 

급변하는 카드결제 분야의 선도기업

 

(주)카드밴넷

 

(주)카드밴넷 조일형 대표
(주)카드밴넷 조일형 대표

 

(주)카드밴넷(대표 조일형)은 신용카드단말기 및 포스시스템 전문회사로 현재 전국 3만여개 가맹점을 모집 및 관리를 하고 있다. 급변하는 카드결제시장에서 철저한 관리서비스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정기적인 직원관리 및 많은 시설투자를 해오고 있다.

또한 최저시급제 인상 및 카드 수수료 인하라는 정부시책에 맞물려 VAN수수료의 정률제 전환, 무서명거래 확대로 매출감소라는 직격탄을 맞은 결제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익모델의 다각화, 지속적인 솔루션 개발로 결제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그동안 카드단말기, 포스시스템, 키오스크(무인결제기)를 통한 오프라인 결제건수 증대에 집중했으나 향후 포스시스템 사업의 미래 전망을 보고 몇 년전부터 직접 장비 제조 및 솔루션 개발 공급에 나섰다. 포스시스템은 기존의 장부를 대체하여 판매시점에서 품목⋅금액 등을 관리하는 오프라인 가맹점의 솔루션이다.

또한 최저임금상승, 경기침체지속, 프랜차이즈 소형화라는 시대적 배경에 대비하여 키오스크(무인결제기) 설치⋅관리도 병행하고 있다.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조일형 대표는 “단순히 결제서비스 뿐만 아니라 매장에 필요한 부가서비스 및 솔루션을 개발하여 외형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을 이뤄내며 더욱 더 성장하는 회사가 될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