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를 앞둔 배우 임시완이 어반자카파의 조현아와 함께한 듀엣곡‘째깍째깍’이 오는 10월 9일오후 6시에 공개발표된다.

앞서 조현아와 함께한음반 작업 소식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베일에 가려졌던 음원이 발표될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디지털싱글‘째깍째깍’은 입대 전 다가올 이별과 이로인해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안타까워하며 애꿎은 시계만 탓하는 귀여운 커플의 솔직한 마음을 임시완과 조현아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담아낸 곡이다.예비 군인과 고무신 커플 외에도 많은 이들의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수많은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미디엄 템포의 팝곡인 ‘째깍째깍’은영화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파파로티’ 등 음악감독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밴드 러브홀릭스의 이재학과 음원강자 어반자카파의 명품보컬 조현아가 작곡에 참여해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임시완과 조현아가 공동작사로 참여하여 잠시 동안의 이별을 앞둔 두 연인의 안타까운 마음을 진솔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해 믿고 듣는 음악을 완성했다.

얼마전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OST‘내 마음은’으로애절한 감성을 보여줬던임시완은 이번 ‘째깍째깍’을 통해 짧지 않은 기간 자신을 기다려줄 팬들에게 황금 연휴의 마지막, 깜짝 선물을 안겨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