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예방, 비만해소, 관절보호…‘100% 원적외선 미료기’

 

의료기의 기능과 미용 기능을 아우른 ‘원적외선 미료기’가 출시되었다. 금탑메디칼(이지에프)가 개발한 이 제품은 원적외선 100% 제품이란 점이 특징이다. 시중에선 흔히 찜질기라고 불리는 제품과 유사하나, 미용기기의 성능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다르다.

인체는 체온이 1도만 올라가도 면역력이 5배나 올라간다. ‘원적외선 미료기’는 100% 탄소발열 원적외선만으로 되어있어 그런 효과가 다른 어떤 제품보다 탁월하다.

흔히 “내 몸이 예전 같지 않고, 자주 아프고 팔다리가 쑤시는 분들이나 추위를 많이 탄다”는 사람들이 있다. “언제부터인가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듯하다”거나, “면역력이 떨어진 것 같다”는 경우도 있다. 또한 각종 질환으로 투병 중인 사람들도 있다. ‘원적외선 미료기’는 이런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으슬으슬 춥고 체온이 떨어진 것 같은 증상을 예방하고, 냉증을 동반한 면역 저하 현상을 막는데 좋다. 평소 저체온인 사람들의 면역 체계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된다. 특히 강력한 원적외선을 내뿜는 만큼, 이 기기로 찜질을 하면 면역력을 높여 각종 암세포를 소멸시키는 효과도 있다.

▲ 제품이미지

비만인 경우도 남들 모르게 체지방을 감소시켜 날씬한 몸매를 갖게 한다. 무개는 많이 줄지 않지만 한 차례 미료기에서 40~50분만 찜질해도 체지방수치가 200g~300g정도 줄어든다. 찜질 전후의 몸무게를 비교해 봐도 확연히 몸무게가 줄어들었음을 알 수 있다. 남성의 경우 적당한 온도에서 원적외선을 이용하여 찜질을 자주하면 움츠리고 있던 정자가 활발히 움직이면서 정자수를 늘려주기도 한다.

또한 미료기 안에 아무리 오래 있어도 숨이 차거나 갑갑하지 않다. 산소도 안전하게 공급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찜질기 안에서 잠을 자면 1초에 20만 번의 미세진동에 의해 발열이 되어, 안마가 되면서 만성피로도 확 풀어준다. 특히 중노년층의 무릅관절 등 신체 전반의 관절에도 좋다. 탄소발열체로 된 제품 안쪽엔 황토를 바르고 다시 백토를 씌워 오래 사용해도 냄새가 안 나고, 곰팡이 등 세균을 없애준다. 이 제품은 국내와 미국, 중국 등이 특허도 있으며, 판매망과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