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보톡스’, 고품질 성형시술용 ‘녹는 실’ 등으로 유명

 

㈜울트라브이(대표 : 권한진)가 개발한 이데베논 앰플은 뛰어난 주름개선효과로 ‘바르는 보톡스’로 불리기까지 한다. 또한 이 회사의 의료 봉합용 녹는실(PDO, PCL, PLLA)도 남다른 기술력의 결정체로 평가받는다. ‘

이데베논 앰플’은 산화방지제 중 가장 높은 1등급으로 평가받은 이데베논 성분을 함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주름개선, 미백, 피부 탄력 유지효과가 뛰어나고,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의 1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노화 작용으로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이는 화장품으로는 침투가 어려운 성분이지만 특허를 갖고 화장품화에 성공한 제품이다. 시중엔 이데베논 성분을 이용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이처럼 특허를 통해 이데베논 성분을 안정화시킨 고함량 제품은 극히 드물다.

▲ 제품이미지

‘의료용 녹는실 PCL’은 리프팅 시술, 하이코 시술 등에 널리 쓰이는 제품이다. 이는 제3세대 실리프팅 소재인 PCL(Polycaprolactone)로 제작된다. PCL(Polycaprolactone)은 최대 16~24개월까지 지속되는 긴 생분해시간과 유연성, 이물감, 안전성 등 모든 면에서 기존 소재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 지난 7월 태국 런칭행사

권한진 대표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의료진들에게 의료 기술을 교육하고 있다. 이 회사는 권 대표의 항노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미 국내외 박람회에서 기술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국내 ‘녹는실’ 시장을 선도한 ‘Ultra V Lift’ 특허 상표는 얼굴 탄력을 살려주는 시술의 고유명사처럼 여겨지기까지 한다.

이 회사는 지난 4월 일산에 제2생산공장을 신설, 생산 단가를 낮추고, 품질 향상에 투자, 새로운 혁신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이데베논 앰플의 경우 출시 초기에는 병원이나 에스테틱, 고급 스파 등을 통해 유통되었고, 최근엔 롯데홈쇼핑을 통해 널리 보급되고 있다. 2017년 롯데홈쇼핑 주문기준 상반기 기초화장품 부문 판매1위, 123억매출 및 130만병 판매의 신화를 이뤄냈다. 9월 9일에는 CJ홈쇼핑과, 드럭스토어 입점예정 등 판매 채널이 추가로 확대되었다. 지난 7월 태국 방콕 센트럴 월드 백화점에서 이데베논 앰플 런칭 행사를 대대적으로 여는 등 해외 유명 백화점, 드럭스토어 등에도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