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B.A.P’가 지난 5일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8월 22일 TS엔터테인먼트의 B.A.P 채널을 통해 공식 컴백을 알린 B.A.P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HONEYMOON(허니문)’을 비롯해 ‘ALL THE WAY UP’, ‘REWIND’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기존의 블랙, 레드와는 다른 ‘블루’ 버전의 B.A.P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외 유명 작곡진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높은 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다.

또한 컴백과 함께 멤버들의 얼굴을 있는 그대로 제작한 멤버별 ‘공식 리얼 피규어(Official Real Figure)’를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별 구성은 그 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는 등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커스텀 리얼 피규어 글로벌 1위 기업인 ‘㈜디앤씨그룹’과 협업해 선보이는 ‘공식 피규어’는 B.A.P 멤버별 개성과 특징을 잘 살린 3D프린팅 공법의 피규어로 앞서 공개된 티저의 컨셉을 담은 ‘리얼 피규어’와 SD 사이즈의 ‘캐릭터 피규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캐릭터 피규어는 9월 6일부터, ‘전 세계 동시 사전예약’으로 공개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이벤트한정 특전’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