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닭’, 닭가슴살로 전국 ‘인기몰이’

‘바디닭’((주)빅터컴퍼니)은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 ‘닥터밀’이란 브랜드로 천연의 통밀빵 등 친환경식품도 출시하고 있다.

‘바디닭’의 닭가슴살 제품은 시중의 여느 닭고기 제품과는 맛과 식감, 영양면에서 차원이 다르다. 특히 이 회사는 특허 기술인 ‘수비드조리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는 닭가슴살의 퍽퍽한 맛을 최소화하였고, 닭다리살처럼 매우 부드러운 맛을 내게 한다. 보통의 훈제 닭가슴살보다 식감도 매우 좋게 했다.

▲ 바디닭 로고

이런 맛을 기본으로 한 대표적 제품이 닭가슴살 3종이다. 오리지널 제품이 있는가 하면, 바질을 첨가하거나 허니버터 향이 나게 하는 등 3종류가 있다. 닭가슴살 소시지 3종도 오리지널 제품이 있고, 첨가된 재료에 따라 매콤청양고추, 볶은 렌틸콩 제품 등이 있다. 닭가슴살 소시지 꼬치 2종으로 오리지널, 매콤청양고추 제품이 있고, 마치 떡갈비를 먹는 듯한 훌륭한 맛의 닭가슴살 스테이크도 있다. 닭가슴살 한-입 볼 3종도 별미다. 각기 첨가 재료에 따라 청양고추, 자색고구마, 단호박 한-입 볼 등으로 구분된다.

▲ 제품 이미지

이들 ‘바디닭’ 제품들은 제각기 조금씩 조리법이 다르긴 하지만, 대체로 1~2분 정도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자 장점이다. 그렇다고 그 흔한 인스턴트 식품과는 맛과 영양면에서 비교가 안 된다.

▲ 제품 이미지

이 회사의 또 다른 브랜드 ‘닥터밀’은 오로지 100% 국내산 통밀로 된 다양한 통밀빵을 생산하고 있다. 100% 국내산 통밀로 빚은 프로통밀빵, 오직 통밀로만 빚은 통밀빵, 통밀 그대로 천연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통밀한줌’ 등 다양한 맛과 형태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 친환경 특산물을 활용한 해남 꿀고구마 3종, 프레시 샐러드 2종 등도 인기 품목 가운데 하나다. ‘바디닭’과 ‘닥터밀’ 제품은 모두 ‘인증’에 의해 공인된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졌다.

특히 연구개발 전담부서가 있어 다년간 연구 노력을 기울인 결과, 이처럼 뛰어난 맛과 영양을 지닌 제품을 생산하기에 이르렀다. 그런 노력 덕분에 불과 런칭 2년 만에 200만팩을 돌파하는 등 기염을 토했으며, 바디닭 직영 스토어팜에선 97% 이상의 구매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정우 대표는 “1인가구가 증가하는 시대 흐름과, 간편함과 건강 모두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추고 있다”면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 HMR시장에서 좀더 간편하고 차별화 된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씨제이오쇼핑,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쿠팡 등에도 입점한 상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