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산운율 식구들에게 본격적인 위기가 닥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있다.

 

지난 주말 방송된 ‘도둑놈 도둑님’에서는 지도를 둘러싸고 위기에 빠진 김순실(이주실)과 그녀를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돌목(지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는 김순실을 납치한 홍일권(장광) 측의 연락을 받아 지도를 들고 접선 장소로 향하던 지현우가 의문의 남자들에게 습격을 당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빼앗긴 지도를 찾기 위해 친구 종범(쇼리)의 오토바이를 타고 그들의 뒤를 쫓는 지현우의 긴박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

 

손에 땀을 쥐는 상황 속에서 단연 눈길을 끈 것은 극 중 종범이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 오토바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활용한 시의적절한 오토바이 추격씬으로, 방송 제작지원과 스토리 전개가 완벽히 맞아떨어졌다는 평이다.

 

드라마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종범은 고은지(윤지원)와 찰떡 케미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 인물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은지의 어머니를 위해 치킨마루 상품권까지 선뜻 내놓는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도둑놈 도둑님’ 방송 제작지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마루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착한 마케팅으로 주목받는 업체다.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편리함을 더한 배달서비스로 젊은 층이 사랑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방송 협찬 및 연예인 모델 비용 등을 가맹점에 청구하는 것과 달리, 치킨마루는 ‘도둑놈 도둑님’, ‘나혼자 산다’ 등 예능 및 드라마 방송협찬, 제작지원 시 본사에서 직접 마케팅 비용을 전액 지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드라마 무림학교, 착한남자, 그겨울바람이분다 및 예능 개그콘서트, 백종원의3대천왕, 냉장고를 부탁해, 히든싱어 등 다수 프로그램에 본사 자체 비용으로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상생을 위한 본사 주도 클린캠페인, 신메뉴 라이트판넬 지원 등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어 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