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온라인쇼핑도 이제 모바일이 대세

 

온라인 쇼핑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판매 비중이 사상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 전체 온라인 쇼핑 중 모바일이 절반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모바일쇼핑을 하는 엄지족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해양수산부 선정 전복 전문 유통회사 완도전복주식회사가 전복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어플리케이션을 런칭한다.

완도군이 대주주로 있는 완도전복주식회사는 생산, 출하에서 유통까지의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품질 좋은 전복을 지속적으로 생산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 유통과정을 최소화 함으로 최고 품질의 전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완도 최대의 전복 생산 유통 회사이다. 청정해역 완도바다의 넓은 품에서 오직 천연 미역과 다시마만을 먹인 전복만을 공급하며 1,200어민들의 직접생산으로 품질이 우수하다.

전복 전문 유통회사로서는 최초 도입으로 수산물 업계에서도 어플리케이션 런칭은 이례적이다. 간편한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활용으로 완도에서 직배송하는 고품질의 신선한 전복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배송 구매가 가능하다.

대형마트,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검증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완도전복 주식회사의 품질 좋은 활전복을 원하는 장소로 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이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완도전복주식회사에서는 고객들과 손쉽게 소통하고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시키고자는 취지로 런칭된 전복 어플리케이션과 더불어 전복은 비싸고 손질이 어렵다는 인식 전환과 더불어 대중적인 식재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레시피 영상 제작사업도 진행 중에 있다. 전복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 노력을 기울이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있는 완도전복주식회사의 앞으로의 전망이 기대된다.

완도전복주식회사는 현재 신규 및 기존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런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완도전복주식회사 홈페이지(www.wakorea.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