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 명인등심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명인등심 / 맛집명소
(한우전문점)부문

 

 

퀄리티와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명인등심

2017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1위 맛집 명소(한우전문점) 부문에 명인등심이 선정되었다. 명인등심은 특등심 한 가지만 싸게 파는 집, 특히 유명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정직과 신용을 판매한다는 신념으로 살아남기 힘들다는 강남 상권에서 10년째 장수하고 있다.
해마다 5월 중 이틀간 특등심을 30%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데이’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으며, 특히 올 7월부터 선불 외식 카드를 도입할 예정으로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처럼 앞서가는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명인 등심은 청담 본점, 압구정 직영점, 삼성 직영점 3개 매장으로 철저하게 직영으로만 운영되고 있어 더욱 신뢰를 준다.

 

 

명인등심은 상호에 걸맞게 신선한 특등 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경북 안동의 한우 목장에서 도축된 지 3~7일 사이의 신선한 생고기만 공급받고 있으며, ‘1++ 특등심’은 백화점 정육코너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상급 한우다. 그 덕에 ‘한우 좀 먹어봤다’ 하는 사람들의 성지와 같은 곳으로 미식가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명인등심은 한우 맛 집으로 각종 SNS 채널에 해시태그 검색어로 빠지지 않고 등장한다.
 

명인등심은 점심 특선 메뉴로도 큰 인기다. 1++ 특등심을 사용한 한우 등심 불고기와 한우 등심 국밥, 푸짐하게 제공되는 갈비탕, 주문 즉시 면을 뽑는 함흥냉면은 가성비 최고의 점심 메뉴로 주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육회를 제외한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해 매장에서 즐기는 퀄리티 그대로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다. 한우 등심은 고급스러운 선물 세트로 포장이 가능해 특별한 날이나 명절 선물로도 좋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