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 킨더퍼페츠

우리아이 자연치유 솔루션, 천연 베이비 스킨케어

 

킨더퍼페츠 (kinderpuppets)

▲ 수딩젤

아이가 쓸 화장품은 따질 것이 정말 많다. 영유아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훨씬 민감하고 모공이 5배정도 많아 독성물질이 피부를 통해 흡수되기 쉽다.

또한 체내에 잔류하는 기간도 길다. 그만큼 베이비스킨케어 제품의 안전성은 중요하다. 외부의 작은 자극에도 쉽게 손상 받는 아이 피부를 위해서 바르는 로션 하나도 허투루 선택할 수 없는 현실이다.

킨더퍼페츠(대표 안동혁)의 베이비 스킨케어는 전 제품이 자연 유래 성분을 98% 이상 함유하고 있다. 전체 성분이 화장품 성분 안전도에서 가장 높은 EWG 그린등급을 받았다. 피부 면역력 개선과 자연 치유 효과 또한 뛰어나다.

피부과 테스트 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학성분에 민감한 깐깐한 요즘 엄마들에게 킨더퍼페츠가 유독 사랑받는 이유다.

이런 배경으로 킨더퍼페츠는 친환경 유아화장품 부문, 2017 고객만족 브랜드가치 1위를 수상했다. 안동혁 대표는 “사랑스런 내 아기 피부를 위해서 킨더퍼페츠 제품은 언제나 옳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 회사의 베이비크림은 ‘모짜렐라 크림’으로 유명하다. 또한 킨더퍼페츠가 대한민국 최초로 7월11월 출시한 ‘이지 힙 미스트’는 통상적으로 기저귀 발진 관리제로 사용되던 크림타입에서 벗어나 산뜻하게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진 미스트 이다.

여름을 맞아 킨더퍼페츠는 트래블키트도 인기다. 여행지에서 가장 유용한 제품만 담았다. 뜨거운 햇볕에 붉게 그을린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젤을 포함해 로션, 크림, 샴푸앤바스로 구성되었다. 야외 활동 시 손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킨더퍼페츠는 무료샘플이벤트를 매 주 진행하며 킨더퍼페츠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