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진을 없앤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여성의류 쇼핑몰 'lehcloset' 런칭

 

유통마진을 없앤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여성의류 쇼핑몰 'lehcloset' 런칭

레클로젯은 1998년 설립되어 중국,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 세계 각국 바이어들에게 100% ODM 방식으로 납풉하는 방식으로 시작한 기업으로 유통마진을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한 'lehcloset(대표 이상민)'을 런칭했다.

트렌디한 쇼핑공간 'lehcloset'은 최근 패션을 단지 몸을 가리고 걸치는 것 이상으로 한 사람의 라이프스타일, 가치관 등으로 개인의 삶을 표현하는 의미로 확장됨에 따라 트렌디한 옷을 입고 싶어 하는 소비자 심리를 반영하여 가장 트렌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다.

여성의류 쇼핑몰 lehcloset은 모던,미니멀리즘의 베이직을 기본, 심플함을 표현하는 창의적인 브랜드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러한 혁신적인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스포츠서울 2017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여성쇼핑몰 부문에 수상을 하게 되었다.

lehcloset의 의류는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이 특징이다. 특히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으로 두어 아름다움과 편안함으로 국내 시장에 빠르게 정착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lehcloset의 이상민 대표는 "모든 여성이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쇼핑공간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편안한 옷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