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가족과 친구, 지인들 앞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의 반려자가 되기로 약속하는 소중한 날인 웨딩데이, 일생일대 가장 특별한 순간인 만큼 준비할 것도 신경 쓸 것도 여간 많은 것이 아니다. 때문에 많은 신랑, 신부들이 웨딩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곤 한다.

웨딩컨설팅 업체를 거치지 않아 중개 수수료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고, 한 자리에서 트렌드 파악도 가능한 것은 물론 웨딩플래너 없이도 마음에 드는 결혼식을 설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올 가을에는 국내 최대규모, 최대 관람객, 최고의 전통을 자랑하는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가 준비되어 있어 예비 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9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전시장 3층 C홀에서 개최되는 ‘제48회 웨덱스코리아’다.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답게 초대형 규모의 전시장에서 200여 국내 최고의 웨딩 관련 업체가 직접 참여한다. 1991년 국내 최초의 웨딩전시회로 시작된 웨덱스코리아는 국내 웨딩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전통의 웨딩전시회로 연 2회만 개최된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참가업체 구성과 다양성으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예비 부부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웨딩전시회로 꼽히고 있다.

오랜 세월 축적된 노하우로 기존 박람회에서 느껴지던 불편과 한계점을 극복했다는 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주)웨덱스웨딩 웨딩매니저(웨딩MD)와 업체의 웨덱스 전담 책임자가 2중으로 신랑신부를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2중케어 서비스는 물론, 여타의 웨딩박람회나 웨딩컨설팅에서 볼수 없었던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만의 독자적인 스드메 상품구성을 통해 품질면에서 처음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한,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에서 스드메 실시간 무료견적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서 스드메 견적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장에서 스드메 업체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견적금액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저렴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니즈에 맞춰 스드메 DIY를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 요인이다. 웨딩플래너의 강요 없이 내 마음대로 설계하는 나만의 “스드메 패키지” 웨딩직거래 DIY를 통해 평생 간직될 멋진 사진과 신부의 로망인 드레스, 자신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믿을 수 있고, 알뜰하기까지 한 1+1+1혜택과 풍성한 선물 이벤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컨설팅 중개수수료가 없고, 스드메 업체 대표에게 직접 상담 받고 타 컨설팅과 차별화된 상품구성을 볼 수 있다는 점은 물론 품질보증제도를 도입해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주)웨덱스웨딩 품질보증제도에 100% 가입완료된 상태이므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또한,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를 기념하여 박람회 현장에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본식 스냅 중 3가지 품목 이상의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면 최고급 아르스노바 신랑맞춤예복을 증정하며, 혼수 계약 품목에 따라 테팔 주전자, 토스트기, 믹서기, 독일 웨스트마크 냄비 3종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내 마음에 쏙 드는 결혼식을 준비하고 싶은 마음, 그러면서도 과소비가 아닌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고 싶은 마음은 어떤 예비 부부든 같을 것이다”라며 “믿을 수 있는 업체들만을 모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선보이는 웨덱스코리아는 웨딩 준비를 시작한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 없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제48회 웨덱스코리아’ 무료참관은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관람신청을 하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