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소중한 아이와 예비맘을 위한 프리미엄 Mom & Baby Total Solution

자연을 닮은 소중한 아이와 예비맘을 위한 프리미엄 Mom & Baby Total Solution

제품 혁신 부문(바디 케어)

 

자연을 닮은 소중한 아이와 예비맘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르아베크‘가 안전성과 품질로 각광받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 시장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이번 2017년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수상으로 제품혁신부문(바디케어) 3년 연속 수상을 하게 되었다.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라는 테마의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예비맘라인 제품과 자연을 닮은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라인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제손수건과 오가닉 짱구베개를 제작하여 판매중이며, 추가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신제품 5종이 런칭되었다.(아토 크림, 아토 로션, 아토 수딩젤, 파우더 크림, 베이비 스틱 밤)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들은 에탄올, 부틸파라벤등의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어떤 피부 타입이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성을 검증받아 임산부와 예비맘을 위한 출산 선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