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주(대표 김용철)가 영국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 런던 본점에 입점했다.

셀프리지 백화점은 영국 내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이번에 셀프리지 백화점에 입점한 더우주는 K-뷰티 코너를 통해 자사의 시그니처 제품인 주사기 마스크팩 ‘페이스 인샷 마스크 5종’과 ‘에너지 샷 마스크 프리미엄 블랙’, ‘실버 호일레이어 마스크’ 등을 선보이게 됐다.

입점 제품은 더우주만의 독특한 패키징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사기형 앰플 마스크로 선보인 ‘페이스 인샷 마스크 5종’과 ‘에너지 샷 마스크 프리미엄 블랙’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7’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우주 관계자는 “지난 스페인 세포라 입점에 이어 이번 셀프리지 백화점 입점까지 유럽 내 다양한 국가에 진출을 확정하며 유럽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더우주만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 디자인을 기반으로 K-뷰티의 저력을 보일 수 있는 한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우주’는 한류 엔터테인먼트 대표 기업 ‘키이스트’가 참여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다. 앞서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권 국가를 비롯해 캐나다와 두바이 등의 진출에 성공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