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준 전문의원

대전작명원 전현준 원장은 전했다. 예비부모들의 출산택일은 고도의 역학적 판단이 요구되는 택일법으로 아기는 출산과 동시에 사주팔자의 운명이 결정되고, 좋은 사주를 타고나게 함으로써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출산택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전현준 원장은 출산택일 하는 방법은 태어날 아기가 좋은 머리와 좋은 의식주를 갖추게 하는 사주를 구성하고,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도록 원국을 구성하여 전체 대운이 무난하게 잘 흘러가도록 택일을 해야 한다.

특히 출산택일에서 고려할 사항은 가장 좋은 날, 좋은 시에 용신희신과 맞추어 최상의 사주가 될 수 있는 날에 출산일시를 선택하여 부귀영화와 건강이 함께하고 성공하고 출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행복할 수 있는 날로 택일해야 된다고 설명한다.

또한 출산택일은 역학자의 손끝에 아기 앞날의 사주팔자가 결정되기 때문에 좋은 사주로 출산택일를 받기 위해서는 동양철학에 능통한 실력있는 역학자가 있는 작명소, 작명원, 철학관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때문에 인근 공주작명소, 논산, 세종 작명소 뿐만 아니라 천안작명소, 강릉작명소, 청주작명소, 평택, 서울작명소, 인천작명소, 전주작명소 등을 찾는 소중한 아기이름 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광주작명소, 울산, 속초, 부산, 금산, 조치원, 영동 작명소, 등에서도 지인들의 작명소 추천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또한,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오랜 기간 동안의 작명노하우를 담은 좋은이름 특별작명기법인 ‘소리파워작명’을 특허청에 등록(등록번호 41-0350950호)했다.

소리파워작명은 출생일시 사주팔자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사주(목,화,토,금,수)오행이 좋은 운명을 가져올 수 있도록 정통성명학원리와 기타 중요한 성명학원리의 장점을 접목해 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으로 부귀영화하고 운수대통 하는 좋은이름으로 작명하는 전현준 원장의 특별한 작명 비법이다.

소리파워작명요금은 특허등록기념으로 7월말까지 80%특별 할인하여 기존 프리미엄 작명가격과 동일하게 십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개명 신청시에는 전현준 원장이 직접 개명신청서 등 법원 준비서류와 접수 관할 법원도 안내해 주고, 누구나 본인이 직접 서류를 작성하여 개명에 성공하도록 확실한 개명사유와 개명사유서 작성요령과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출산택일 잘하기로 유명한 전현준 원장은 ​국제역술인협회 역학연구원장과 학술위원장을 역임하고, 2014년, 2016 동양철학 성명학 부문 대한민국 인물대상을 연속으로 수상하였으며, 2015 대한민국문화예술인대상을 동양철학부문 대상 수상하고, 2017 동양 철학 심리상담 우리나라 명인으로 인증된 전문 명인 역학자 명인 작명가이다.

또한, 신생아 작명, 대전 개명 잘하는 곳으로 입소문난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특허청등록 제41-0337082호)와 대전철학관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예언의집은 운영하고 있으며, 작명, 개명 이외에도 궁합과 재물운, 사업운, 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명인작명가로 출산택일을 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작명비용 20%를 할인해 주고 있다.

사주에 잘 맞는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계룡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명인 작명가로 인증 받은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