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이진글로벌 스텔라.K그룹 송연우 대표

소비자 및 사업자들과의관계쉽 그리고 나눔 실천

진정성과 인성 강조, 수많은 고객과 사업자 발길 이어져 ‘블륨톡스 오리지널’로 새롭게 런칭

 

(주)파이진글로벌이 2016년 히트를일으킨 제품이었던 버블에센스 ‘볼륨톡스 오리지널’로 정식 런칭 하였다.

파이진글로벌은 파이온텍의 제품을 독점 판매 및 유통전문회사로 파이온텍은 그동안 다양한 형태로 제품을 판매하던 것을 통합하며 일원화 하였다.

 

파이온텍은 2001년 창업한 바이오화장품 전문회사로 탁월한 독자적 기술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별히 버블 에센스를 통해 화장품 분야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 성공을 바탕으로 ‘블륨톡스 오리지널’로 정식 런칭 하여 한걸음 더 도약하며 글로벌 시장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그 동안 파이온텍의 우수한 제품력과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화장품 전문가와 사업자들에게 인정을 받아왔다, 또한 그 기술력으로 2006년에는 나노바이오 분야에서 ‘대한민국 벤처대상’을 수상했고 PCT 국제특허 출원 등 130여 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볼륨 톡스 오리지널 펩타이드 에센스는 파이온텍만의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 및 품질을 한층 끌어올렸다. 탄력과 리프팅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6단계 정품인증시스템과 업계최초 국가공인 인체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과를 인증 받았다.

펩타이드가 주원료로 바르면 버블이 일어나는 독특한 제형의 화장품으로 그간 SNS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광고 하나 없이 뛰어난 제품력을 증명해냈다.

 

지난 한 해 동안 버블에센스로만 1200억원 매출 신화를 만들었고 새롭게 ‘볼륨톡스 오리지날’런칭하며 파이진글로벌의 독점판매로 더 큰 수익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공은 파이온텍의 독보적 기술력과 더불어 전국을 다니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 송연우 대표의 열정이 이뤄낸 결과다.

 

신념과 도의를 지키는 리더쉽

스텔라.K그룹과 함께 성공을 기부한다

송연우 대표는 소비자와 파트너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리더로 평가받는다.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자신 있게 전달하고 사업자에게 확실한 비전을 전달하는 그는 성공하고자 노력하는 이들에게 후원을 아끼지 않는다.

자신의 경험의 모든 노하우를 공유하며 자신의 생각과 신념을 행동으로 나타낸다.

그 모습에 그룹원들은 동기를 부여받고 함께 열정과 꿈을 이루어 가고 있다.

 

파이진 글로벌에서 송연우 대표는 최 단기 다이아몬드 달성으로 스텔라.K그룹의 최고리더가 되었다. 자신의 성공의 이유를 함께하는 파트너들의 믿음과 열정으로 돌리며 현재도 열정을 가지고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서울, 천안,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 곳곳에서 뜨거운 열정 리더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그는 “누구나 성공 할 수는 있지만 아무나 성공 할 수는 없다”고 말한다.

그룹원들이 기본 마인드부터 긍정적인 자세를 갖추고 모든 이에게 진심으로 전하고 후원하며, 그룹 내에서는 책임감과 의리 있는 팀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스텔라.K 그룹이념을 긍정, 진심, 신의로 정했다.

이러한 신념이 스텔라.K그룹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고 그룹문화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또한 함께하는 사업인 만큼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한다.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끼칠 때 사업은 성공적으로 진행 된다”라고 밝히며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나는 걸 즐기고 사업의 비전을 진심으로 전달한다면 성공은 더 가까워 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확신이 있다면 앞도뒤도보지말고 나아가야한다 내가하는일의 성공을위해 1순위가아닌 0순위가 지금하고있는일이어야하며 그만큼 간절함과 절실함이 있어야한다"고 강조했다.

 

송 대표는 신제품 개발과 제품 테스트에 회사와 파트너쉽으로 직접적으로 참여하며 진행하고 있다. 스텔라.K 그룹원들이 함께 참여하고 테스트하며 만들어낸 마스크팩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특허 보유한 기술력으로 앞으로 신제품들을 출시하여 꾸준히 사업자와 소비자가 확보될 예정이다.

 

앞으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하며 모든 계획과 사업에 스텔라.K 그룹이 주도적으로 활동하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송연우 대표와의 일문일답-

에서 그는 파트너들과 함께 체계적인 그룹시스템 운영으로 더 큰 성공 신화를 이루어 갈 포부를 밝혔다.

 

Q: 최연소, 최단기 다이아몬드를 달성하였다. 가능했던 이유가 궁금하다.

A: 나를 믿고 함께 한 사업 파트너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다. 함께 하는 파트너들의 믿음과 열정이 없었다면 이 자리에 오르지 못했을 것이다. 아직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믿고 함께해준 파트너 분들의 성공까지가 내가 이루고자하는 성공의길이다.갈길이멀다

 

Q: 어떠한 가치관으로 살아왔는지 궁금합니다.

A: 어릴 때부터 호기심과 욕심이 많았다. 꼭 갖고 싶거나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성공 버킷 리스트’를 적어서 이루어왔다.

목표를 하나씩이뤄나갈때마다 커가는자신감과 확신이

또다른 목표를세우게하고 무엇이든해낼수있다는 자신감을키워줬다.

성공도 습관이란말이있듯이 어쩌면나는 목표하고 행동하고 하나씩이뤄가며

'달성'이란걸 습관화했는지도 모른다.두려울게없다.단순하고 진실되게만한다면.

지금 내가 선택한 제품은 누구의 것이 아닌 나의 자산이라 여긴다.

또한 내가 하는 사업은 끝까지 내가 책임진다는 비즈니스의 기본 철학을 지키고 있다.

혼자만하는일이아닌 함께하는 다수의 팀원들이있기에 책임감또한 놓지말아야할 리더덕목이다.

자신이 하는 일에 강한 확신은기본이며. 그 다음 스텝은 집중이다. 짧은 시간에 다른 결과를 내는 것은 집중력의 차이다.

또한 주변과의 인연을 늘 소중하게 생각하며 지키며 살아왔다.

여자의리는 남자들의 의리못지않을만큼 강하다

 

Q: 그런 노력이 파이진글로벌에서도 영향력을 나타낸 것 같다.

A: “누구나 성공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할 수는 없다”란 마인드가 있다.

누구나 성공을꿈꾸고 성공하고싶어한다.이안에서는 마인드가달라야하고 혼자하는게아닌

팀원들과 서로믿고도와주며 팀워크가 형성됫을때,팀원들의 성공이 내성공이란걸

인지햇을때 결과는 시너지를 낼수있다

사업의 비전을 진심으로 주변에 공유하며 좋은 영향력을 끼치면 성공은 눈앞에 펼쳐질 것이다

스텔라.K 그룹이념은 긍정, 진심, 신의이다. 이러한 정신이 스텔라.K 그룹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고 그룹문화로 자리 잡기 바란다.

 

Q: 일하면서 애로점도 있을 것이다.

A: 국내시장에서는 네트웍에 대한 선입견이 안타깝다.

파이진 글로벌은 합법화된 유통 방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은 거품 없는

좋은 가격으로 소개하고 있다. 합법적인 유통의 개념을 지켜간다면 소비자나 사업자가 올바르게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이다.

 

Q:새롭게 사업에 뛰어들고자 하는 분들게 조언을 달라.

A: 먼저 광고없이 회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으려면 제품력이 탁월해야 한다,

또한 리더사업자들이 올바른 경영마인드와 필드 경험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곳이 바로 스탈라.K그룹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한국에 있는 모든 회원판매마케팅 회사들이 함께 성장하며 많은 성공자들이 배출되길 기대한다.

 

Q: 스텔라.K그룹의 목표가 궁금하다.

A: 서울과 천안,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적인 비즈니스 파트너 시스템 ‘스텔라.K그룹’이 있다. 3월에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성장하기 위한 스텔라.K 그룹 발대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파이온텍 김태곤 회장과 전국의 그룹 가족들과 함께 회사의 성공 신화를 기원했다. 앞으로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신제품 출시가 있다. 최연소로 최고리더자리인 크라운달성은 물론, 최고리더들을 그룹안에서 배출해내며 큰 목표로는 그룹리더들과

세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모든 계획은 스텔라.K그룹의 주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할 생각이다.

소비자와 사업자들 모두가 윈윈하는 신 경영시스템 개발과 국가에 이바지하는 기업의 그룹으로 스텔라.k라는이름을걸고 책임을 최우선 순위에 두겠다. 앞으로 더 큰 관심으로 지켜봐 달라.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