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가족여행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커플․가족여행위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
산비탈 이수인 대표 (호텔 숙박부문 / 친환경펜션)

 
허브 아일랜드의 화려함을 뒤로하고 커플단위의 추억남기기 여행이나 가족단위의 소통을 위한 여행이라면 경기도 포천 산정호수 근처에 위치한 산비탈 펜션을 방문해 보자.

산비탈(이수인 대표, www.sanbital.com)은 포천에서도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산정호수 인근에 위치해 주변으로 볼거리, 놀거리가 풍부한 친환경 펜션이다.
산비탈 펜션은 아름다운 한국식 이름의 객실들이 친근감을 준다. 그 중에서 바람고운채, 달빛고운채, 별빛고운채, 들꽃뜨락, 숲속뜨락 등 5개의 객실은 가족여행에 그 외에 산마루, 비탈마루, 하늘마루, 햇살마루, 새싹누리, 냇물누리, 노을누리, 구름누리 등은 커플에 아주 적합한 룸이라 할 수 있다.

5~6인용 대형제트스파에서 분사되는 강력한 제트를 통해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비지니스급 호텔식의 브런치가 무료로 조식이 제공된다.
이를 높게 평가받아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에서 주최하고 일간스포츠와 한국소비자연대뉴스가 후원하는‘제1회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친환경 펜션 부문)’을 수상했다.

▲ 산비탈 내부사진

커플들에게 산비탈 펜션은 아지트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각 객실별로 독립적으로 설치된 커플 개별노천스파는 물론 럭셔리한 펜션카페와 도자기와 페브릭 소품감상 및 천연염색, 허브비누만들기, 핸드드립 커피체험이 가능한 산비탈갤러리&까페, 3,000여권의 만화책을 준비한 책 계단 등이 커플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독립형 스파테라스는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커플들만의 노천자쿠지로 화려한 LED 조명과 강력한 JET 기능이 돋보이는 대형스파들이 자리하고 있다.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펜션카페엔 커플들이 좋아하는 포켓볼 당구는 물론 캐논 당구대를 동시에 설치해 4구, 3구, 6-Ball, 9-Ball등 당구의 전 종목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보드게임도 할리갈리, 젱가, 루미큐브, 블루마블 등 커플이 즐겨 찾는 종목을 갖추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일 바리스타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커플커피교실도 인기다. 커피 생산국가와 커피이야기, 수망을 이용한 로스팅, 핸드 그라인딩, 핸드 드립 등을 통해 커피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을 얻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고소한 커피의 향을 커플이 함께 체험해가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커피 한 잔 마시면서 하루종일 놀아도 시간가는 줄 모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테마카페이다.

커플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추억남기기 사진촬영을 위해 산비탈은 어디나 포토존처럼 형형색색의 색감이 있는 건축물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의 공간배치를 통해 다양한 포토존을 만들어가고 있다.포천지역의 주변 관광지들도 커플들에게 사진 찍기 좋은 공간들이 많아 출사여행지로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기대할 수 있다.
산비탈에서 권하는 커플여행코스는 폐석산을 문화예술공간으로 바꾼 조각공원 아트밸리 둘러보기, 포천 명물 순두부 맛보기(중식), 펜션도착 후 커플커피교실 체험, 허브 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 관람, 산비탈 바베큐 정식(석식), 펜션 커플노천스파 즐기기, 취침, 기상후 산정호수 산책, 산비탈 무료 브런치(조식), 평강식물원 관람, 산사원 술도가 체험 등이다.
이수인 대표는“커플들이 언제든지 손쉽게 아무 준비 없이도 방문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산비탈 스파사진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