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준우코리아/준우아웃도어

캠핑의 필수품, 침낭 하나로 세계를 누비다

 

준우코리아/준우아웃도어

 

국내외 트래킹 인구가 늘고 있다. 비박 캠핑이 많아지면서 침낭은 이제 필수용품이다. 침낭은 기본적으로 보온성과 소재가 중요하다. 디자인도 선택하는데 무시하지 못할 영역이다. 준우코리아(대표 이준)의 ‘준우아웃도어’의 제품이라면 믿고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많은 동호인들에게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다.

#비박 #침낭을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이미 사용해 본 이들의 준우 침낭 사용 후기와 추천을 SNS 상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국내 유명 아웃도어의 침낭을 OEM방식으로 제조하여 납품하던 작은 회사에서 이제는 자체 브랜드로 성장한 히든챔피언으로서 면모를 보여준 ‘준우아웃도어’.

다양한 제품 라인을 끊임없이 개발 출시해온 결과 이제 침낭 제조 기술은 국내 최고다. 준우아웃도어의 침낭은 전문가용·동계용·하계용·삼계절용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전문적이며 상황별 제품들을 구비해 놓아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

무엇보다 사랑받는 비결은 제품의 우수성이다. 원단은 내구력이 좋고 마모가 덜 된다. 작은 바늘을 사용했기 때문에 공기가 잘 새나가지 않는다. 무엇보다 A/S에 기한 제한이 없다. 고객 편의에 맞는 서비스로 신뢰성이 높다. 유통 과정이 단축된 것도 가격경쟁력을 높였다.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퀼리티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아웃도어용품(침낭) 부문,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수상을 차지했다. 이준 대표는 “준우의 제품은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제조기술로 전문 산악인들에게 인정받았다”면서 “해외 원정을 떠나는 산악인들도 많이 사용한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