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 르매리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신뢰서비스(재혼전문)부문

 

사랑과 전쟁 끝내고 이제 행복만 누리세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이혼 후 결혼하는 재혼 가정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르매리(대표 오유진)는 사랑과 전쟁을 겪은 이들에게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찾아주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다. 전문성을 갖춘 재혼 전문가들이 실버시대를 함께할 평생 반려자를 매칭해 준다. 초혼은 제외하고 재혼에만 집중하기에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철저한 신원 인증과 비공개 원칙도 강점이다. 특별히 르매리의 모든 커플매니저들은 한부모가정 전문가 자격증을 취득했다.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은 심리적인 혼란, 경제적인 어려움, 자녀 양육에 대한 부담과 사회적 편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르매리는 한부모가정 연구소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프로그램과 재혼 이후 적응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 오유진 대표도 한부모가정, 사별가정, 이혼가정 전문가다.

 

르매리는 2015 대한민국 대표 재혼브랜드 대상, 2016년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선정에 이어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되었다. 오유진 대표는 “재혼 가정을 위한 종합적인 컨설팅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끌어 온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이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위한 여러 파티와 행사를 지금처럼 매달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르매리는 5월을 맞아 무료 맞선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공식 블로그 ‘사랑과 전쟁’(www.lemarrylovewar.com)에서는 가족과 결혼, 교육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