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법률사무소 교연/김동주 변호사

의뢰인의 실질적 이익 추구하고 승소율 높은

 

법률사무소 교연/김동주 변호사

▲ 김동주 변호사

사회가 복잡해지고 전문화되면서 법률적인 자문이나 여러 소송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한다.”는 말이 있다. 적극적으로 신속하게 대응할 때 피해도 줄이고 문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

법적 절차는 되돌릴 수 없고 실수가 용납되지 않는 분야다. 그만큼, 비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혼자서 시도해보다가 일이 잘못되고 나서야 전문가를 찾기보다는 처음부터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서울 남부지방법원 근처에 자리잡은 법률사무소 교연은 젊은 감각, 풍부한 경험, 진정성 있는 태도로 의뢰인들의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있다. 승소는 더욱 확실하게, 패소는 최대한 피해를 줄이는 방법으로 의뢰인을 지켜준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법률문제들을 종합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며 해결하여 고객들이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연은 선입견이나 편견 없이 최대한 의뢰인의 입장에서 상담하면서 많은 이들이 편하게 상담을 받고 있다. 교연을 찾은 이들 중에는 다른 사무소나 법인에서 상담을 받았다가 실망하고 소송을 포기하려 했던 이들이 많다. 그런 사람들이 다시 용기를 얻고 자신의 권리를 지키게 된 것도 교연의 진정성 있는 상담 덕분이다.

또한 교연은 법조 브로커나 외근사무장이 없다. 그만큼 투명하게 사건을 수임하며, 충분한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승소가능성이 낮거나 승소해도 실익이 적은 경우, 무리하게 소송을 권하지 않는다. 그것이 의뢰인의 이익을 위한 길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