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계의 혁명,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

 

일상생활용품 유통의 혁명이 일어나고 있다. 외국산 브랜드의 초저가 공세속에서도 라이프스타일의 상품들을 취급하는 브랜드 제품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 내는 기업이 있다. 주인공은 바로 (주)겔로이인터내셔널 (대표 송정원)로 겔로이인터내셔널은 무엇보다 품질우선주의를 실천하며 합리적 가격은 물론 이에 걸맞는 질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겔로이인터내셔널의 주력 제품으로는 아로마상품들, 비즈쿠션, 세라믹칼 및 욕실화 등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자사법인에서 직접 생산해 합리적 가격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아로마 관련 제품은 경쟁력이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겔로이인터내셔널의 무알콜디퓨져와 오랜 기간 다져온 아로마 경력으로 향을 개발, 소비자들의 후각은 물론 시각적인 부분까지 완벽함을 기하고 있다. 또한 비즈쿠션 제품의 경우 타 업체들과는 달리 저발포비즈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같은 고품질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꾸준한 R&D에 있다. 겔로이인터내셔널은 매출의 20% 가량을 기술개발에 투자해 제품 우수성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이다.

▲ 제품이미지

겔로이인터내셔널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제품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최근 개발 출시한 에센셜오일워터상품의 경우 100% 천연상품으로 해외전시회 등에서 북미와 유럽지역 업체들로 부터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원재료의 경우 중간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직접 중국 자사법인을 통해 구매해 가격 다운이 가능하며 이 같은 특·장점으로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Zeramix (세라믹칼), Gella (욕실화) 등의 제품이 있으며 이 역시 저마다의 특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생활용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곧 출시 예정인 에센셜오일워터는 계면활성제나 화학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수용화시켜 특허출원 등록중에 있어 향후 기대되는 제품 중 하나다. 겔로이인터내셔널 제품 취급 및 지사 대리점을 현재 모집하고 있으며 전문적이고 고퀄리티의 아로마상품(향수 및 에센셜오일워터)를 원하는 화장품 또는 생활용품 업체는 언제든지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