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설치, 쉽고 간편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

 

최근 대부분의 범죄는 CCTV를 통해 밝혀지며 이로 인한 범죄자 검거율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는 사회 선순환 구조의 매우 긍정적 영향으로 국가와 사회기반 시설은 물론, 주요 시설에는 CCTV가 필수적으로 설치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가정에도 보급율이 늘어나고 있다. 가정에 설치되는 CCTV는 주로 어린 아동들을 보살피고자하는 부모들로 부터 호응이 좋으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들의 경우 외부에서 살펴보기 위해 설치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하지만 일반인들의 경우 CCTV 설치에 대해 가격과 품질을 잘 몰라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오해하고 있다.

이에 최근 CCTV 전문 업체로 합리적 비용은 물론 간단하고 쉬운 설치 기술을 선보인 (주)오피네트웍스 (김성연 대표)가 주목받고 있다. (주)오피네트웍스는 CCTV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모델의 CCTV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흔히 CCTV는 설치비용이 비싸고 전문 기사가 방문해 설치해야 한다고 알고 있지만 (주)오피네트웍스 제품들은 고품질의 업계 최저가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CCTV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 상품은 CCTV와 녹화기, 케이블이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 놀랄 만큼 저렴한 비용과 성능이 장점이다.이 같은 유통 구조가 가능한 이유는 중국 OEM 생산 공장과 협력, 국내 실정에 맞는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기 때문이다.

▲ 김성연 대표

CCTV는 설치하고 싶은데 CCTV를 전혀 모르다고 해서 고민할 이유는 없다. 이 제품들은 구입시 설치부터 사용방법까지 자세하게 알 수 있는 동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초등학생 수준의 지적 능력만 있어도 이해하기 쉽다. 설치 후에는 실시간 영상을 PC 또는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으며 저장할 수 있다. 특히 노년층이나 모바일 연결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의 경우 원격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돼 매우 쉽다는 점이 특징이다. 만약 이 과정에 어려움을 느낀다면 협력사 직원이 직접 설치해 주기도 한다. 사용 중 제품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철저한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 제품군

(주)오피네트웍스의 제품을 취급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판매점 및 대리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주)오피네트웍스는 관련 내용에 대해 상세히 밝혔다. 판매점/대리점 개설의 경우 오로지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광고물 지원, 원격 기술지원, 안정적 사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기존 사업장을 이용한 추가 사업 시, 브랜드를 추가로 런칭만 하면 된다.

▲ 회사전경

국내 CCTV 업종은 향후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으로 보안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상황에서 한국 및 해외 생산/공급 업체인 (주)오피네트워크와의 상호 협력으로 비즈니스 성공은 확실해 보인다. 아울러 본사와의 긴밀한 업무협조로 인해 긴급한 물건을 적시 공급이 가능하며 중간 총판의 유통단계를 없애고 오피네트웍스와의 가맹전 직계약으로 소비자까지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가격이 실현된다. 가입조건의 경우 특별한 제한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

김성연 대표는 “소 읽고 외양간 고친다는 속담이 있듯 범죄가 일어나 후에 설치하는 것 보다 예방이 더 중요함으로 CCTV 설치가 중요하다”며 “여건이 안 된 다면 경각심을 줄 수 있는 모형제품을 설치해 두는 것도 범죄를 예방하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밝혔다. CCTV 설치에 대한 판매점 및 대리점 런칭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최해섭 haesup68@naver.com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