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플라필스’ 개발 출시

최근 각종 뉴스에서 '필러' 사용에 대한 소식이 들려오면서 이제 일반인들도 필러에 대한 인식이 저변확대가 되어가고 있다. 필러는 엄염한 의학 분야로 특히 위생과 안전성이 중요하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듯 필러는 얼굴윤곽술로 이마필러, 턱필러, 애교필러, 눈밑꺼짐필러, 앞광대필러, 코필러, 볼필러, 팔자필러, 입술필러 등에 사용되어지고 있다. 주름치료로는 이마주름필러, 미간주름필러, 처진입꼬리주름필러(마리오네트라인), 팔자주름필러 등에 시술을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제이앤제약(주)(정훈철 대표)에서는 최근 얼굴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플라필스’를 개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이앤제약(주)은 필코그룹의 자회사로 PLLA가 인체에 무해하면서 새로운 콜라겐 및 조직을 생성 시켜 진피세포 생성촉진제 역할을 한다는 것에 착안해, 연구소를 설립하고 2년여 연구 끝에 글로원연구소와 공동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주)글로원은 리프팅실외에 분당 서울대병원과 국내 최초로 PLLA 플레이트를 개발한 회사로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 등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는 기술력 중심의 기업이다.

 
   
▲ 주름개선 앰플
 
 

이 제품의 특징은 PLLA를 나노화하여 비타민으로 막을 형성한 캡슐을 이용 피부에 깊숙이 침투시켜 콜라겐을 형성, 초기 반응은 느리지만 자연스러움과 오래 효과를 지속 시켜줄 뿐 아니라 피부 탄력과 볼륨감을 준다

 
   
▲ 화성인 가슴크림
 
 

또한 제이앤제약(주)은 PLLA가 함유된 가슴 볼륨감을 위한 ‘화성인 크림 3종 세트’(크림, 수분젤, 오일)도 함께 출시했는데 이 같은 PLLA는 리프팅실, 플레이트, 스크류 등 의료기기로 오래전부터 사용되고 있으며 인체에 안전한 물질로 알려져 있다. 주성분인 스컬트라필러는 현제 성형외과나 에스테틱샵에서 HA필러, 보톡스와 함께 볼륨을 높여주는 주사시술로 선호도가 높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제이앤제약(주)의 ‘플라필스’는 이런 단점을 극복해 누구나 쉽게 집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화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훈철 대표는 “당사 PLLA 화장품은 효과에 비해 부작용이 거의 없고 FAD승인된 수입 원료만 사용할 뿐만 아니라 의료기기로 사용되고 있는 PLLA는 제이앤제약(주)가 유일하다”며 “제이앤제약(주)의 PLLA는 철저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우수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