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막코팅 1번가‘미승’…‘어제스트’경쟁력 최고

유리막코팅 1번가 ‘미승’… ‘어제스트’경쟁력 최고
(주)미승 이종헌 대표 (서비스혁신부문 / 자동차유리막코팅)


 
“한번 인연을 맺은 가맹점은 본사와 끈끈한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매출 관리와 마케팅 교육을 수시로 실시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향상에 적극적으로 개입을 하고 있습니다.”

(주)미승(대표 이종헌 www.azest.kr)은 2006년 국내 자동차 유리막 코팅의 시작점에서 선두주자로 나선 자동차 내․외장관리 전문기업이다.
어제스트(AZEST)는 수입ㆍ국산차를 막론하고 수많은 동호회원들이 먼저 효과를 인정한 대표 브랜드로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에서 주최하고 일간스포츠와 한국소비자연대뉴스가 후원하는‘제1회 한국소비자선호브랜드대상(자동차 유리막코팅 부문)’을 수상했다.
이종헌 대표는 “가맹점주들에게 유리막 코팅 기술을 전수하고 가맹본사로써 정확한 지점관리와 매출 관리 등을 한다”면서 “유리막코팅은 시공자의 마인드가 중요하며 양심을 속이지 않는 기술력이 최고의 경쟁력”이라고 말했다.
어제스트 유리막코팅의 가장 큰 장점은 1회 코팅으로 도장 면의 질감과 광택이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데 있다.
1년에 2~3회 시공하는 유기질 코팅이 아닌 고정제의 무기질 유리 피막을 사용해 유지 보수비용과 시간이 절약 된다. 별도의 세정제 없이 간단한 물 세차만으로도 새 차와 같은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다.
2006년 가맹사업을 실시한 이래 현재까지 전국 22개의 어제스트 시공점에서 총 7000여 대의 차량에 시공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어제스트는 경쟁업체들이 높은 난이도와 기술력의 부재 등을 이유로 서비스하지 못했던 ‘폴리시라잔 함유율 5% 코팅’을 일본 AZ사로부터 독점공급 받아 시공한다.
폴리시라잔 1~2%의 유리막 코팅에 비해 코팅 후 도장의 색감이 깨끗하고 선명하며 방오효과가 뛰어나다. 표면경도 일시 일반 자동차 코팅제의 15배로 아크릴 하드 코트와 비교해도 7배가 높다.
어제스트 유리막코팅을 시공할 경우 오염물에 의한 도장면 손상을 현저하게 막아 최소 5년 이상 자동차 본래의 색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 도장면에 조금 더 우수한 품질의 유리막 코팅이 형성될 수 있도록 유리막코팅 전용열처리기계를 업계 최초로 각 가맹점에 설치해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유리막 코팅을 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어제스트가 시행하고 있는 5년 보증 서비스는 유리막 코팅을 시공한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 어제스트 매장

시공 상의 불량으로 문제가 생겼을 때 5년 이내에 무상으로 애프터서비스(A/S) 해주는 것으로 코팅이 끝난 후에 보증서를 지급한다. 이는 100% 고객을 위한 서비스이지만 한편으로는 어제스트 제품의 강한 자신감에서 나오는 시스템이기도 하다.
이종헌 대표는 “유리막 코팅은 섬세하고 높은 기술을 요구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자칫 도장 면의 손상이 있어 전문 업체를 찾아서 정확한 기술로 시공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어제스트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