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KCPBA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BS건강 안마기

 

우리나라의 각 산업에서는 보통 대기업들이 대부분의 시장을 선점하며 이끌어가고 있는 추세를 보인다.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중소기업이라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러한 대기업들 사이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며 신뢰를 쌓아온 기업들이 있다. 이에 소비자에게 좀 더 정확한 정 보와 판단기준을 제공하고자 2017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제품혁신부문 [프리미엄헬스케어] BS건강 안마기

 

BS건강 안마기는 의자형 안마기와 발 마사지기, 목 어깨안마기 등 다양한 안마기를 통해 2017 KCPBA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한국 안마의자 시장이 2017년 4500~5000억까지 확장되어 많은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의 수상이었기 때문에 시장에서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BS건강 안마기는 등, 허리 두드림 및 지압롤링 안마기 특허를 취득하며 기술적인 부분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이러한 기술을 갖춘 안마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직접 A/S를 통한 사후서비스 시스템을 체계화 시키면서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시킨 점이 이번 수상에서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BS건강 안마기 김예곤 대표는 “다양한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을 뿐인데 의미있는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모든 측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