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미래선도 파워브랜드 대상] 에델바이스 이사크린

안전한 이사, 편안한 이사, 신속한 이사로 명품 이사서비스

 

에델바이스 이사크린

▲ 신경철 대표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면서 이사업체와 분쟁을 겪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를 막기 위해서는 꼼꼼하고 철저한 준비뿐 아니라 이사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소비자는 업체 선정과 견적, 집안 청소, 이삿짐 운반과 파손걱정, 그리고 이삿짐 정리까지 신경써야할 일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러한 때, 에델바이스 이사크린(대표 신경철)은 개개인의 용도에 맞춘 이사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명품 이사 서비스를 추구하는 에델바이스는 무료견적, 포장, 정리정돈, 청소서비스, 새집증후군 처리까지 완벽하게 진행 해 준다.

입주 전 홈 크리닝 서비스와 냉장고, 싱크대, 가스렌지 등 정리정돈 청소서비스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입주 후에는 스팀 청소 서비스를 진행한다. 홈케어 서비스, 생활 서비스는 사계절 인기 있는 에델바이스의 서비스다. 천연추출물질을 이용한 항균탈취, 배수구 탈착, 고온스팀 클리닝, 유해세균과 이물질 제거, 해충방제 서비스 등은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스포츠조선 2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 대상 3관왕을 달성한 에델바이스 이사크린 신경철 대표는 “고객들이 새로운 집에서 좋은 일만 생길 수 있게, 이사로 마음 쓰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에델바이스 이사크린은 매월 시청에서 1~2회 대상자 추천을 요청해 저소득층 포장이사 무료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사회공헌에 꾸준히 모범을 보이고 있는 에델바이스 신경철 대표는 회사와 함께 성장할 전국 지점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