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트리(seaNtree)’,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

제품혁신부문(코스메틱) - ㈜쏘시에보떼
‘씨앤트리(seaNtree)’ 끈적임 없이 피부 흡수 탁월
 

 

코스메틱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잘 알려진 ㈜쏘시에보떼(대표 이규민, www.seantree.com)의 씨앤트리(seaNtree)가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KCPBA 2017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였다. 씨앤트리는 동남아,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 먼저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고, 국내에서도 A Style For You와 취향 저격 뷰티플러스 2 등 국내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영된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동키 밀크 크림, 스팀 크림, 히알루론 앰플 100이 있다.

씨앤트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동키밀크 워터드롭 크림은 당나귀 밀크 젖산과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나, 워터드롭 제형으로 피부에 문지르면 촉촉한 물방울이 터져 나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된다는 특징을 지녔다.

씨앤트리(seaNtree)는 이번 KCPBA 2017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 이후 늘어난 국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충족시키고자,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을 크게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