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단과 녹색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아기물티슈 ‘몽베르’

유아용품부문(아기물티슈) - ㈜하임
친환경 원단과 녹색원료로 안전한 아기물티슈 ‘몽베르’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친환경 레이온 원단에 깨끗한 땅에서 자란 편백, 녹두 같은 유기농 원료, 7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수분으로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영·유아 전용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몽베르(대표 이정란, http://montvert.co)는 런칭 이후 엄마들로부터 꾸준히 인정을 받고 있다.

엄격해진 화장품법 기준에서 탄생한 몽베르는 각종 유해성분, 피부자극, 경구독성, 수질검사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테스트를 통해 적합판정을 받아 최근 업계에서 연이어 발생하는 안전성 논란에도 고객의 신뢰가 높은 안전한 물티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몽베르 물티슈는 천연 나무로부터 채취한 식물섬유를 실로 뽑아 자연 친화적인 레이온 100% 원단을 사용 콩이 자라는 물티슈로 주목받은 인텐시브와 국내 최초 3D에어메시 공법과 바이오셀 원단을 적용 절정의 부드러움을 살려주는 프리미어 등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제품이 출시되어 있다.

몽베르 관계자에 따르면 “가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물티슈와는 다르게 아기물티슈는 아이에게 사용되는 만큼 무엇보다 안전성을 강조해야 한다.”며, “전 성분 공개를 통해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도톰한 두께와 엠보싱을 강화하여 피부의 자극을 줄이고 부드러운 쿠션감과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어야 한다.”며 “몽베르는 체험단모집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직접 사용해보고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