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양방향 정수샤워기, 절수 · 다양한 기능 호평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샤워기는 그 기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오고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기능이다. 특히 절수 효과는 기능성 샤워기의 주요 핵심으로 수압 상승으로 인한 절수 효과는 필수적이다. 최근 핑크앤블루 (대표 엄홍건)에서 출시한 ‘투투정수샤워기’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으로 기능성 샤워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10가지 기능에 2가지 샤워방향 기능을 갖춘 국내 최초의 필터교환방식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 같은 기능은 약해지는 수압 때문에 애를 먹는 이들을 위한 기능으로 샤워를 자주하는 분들에게 절수 효과는 물론 겨울철 에너지 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다. 여기에 실크샤워, 수압정지, 소나기샤워 기능은 이 제품의 핵심 기능으로 실크샤워의 경우 부드러운 물줄기 기능으로 특히 여성, 어린이, 노약자에게 좋을 뿐 아니라 소나기 샤워는 강한 물줄기로 인해 마사지 기능으로 남성들에게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 이미지

가끔 샤워 중 샤워기를 눕혀 놓았을 경우 샤워기가 넘어져서 물벼락을 맞는 뜻하지 않은 상황을 마주할 때가 있다. 하지만 투투 정수샤워기는 사용하다가 바닦에 내려놓아도 넘어지지 않아 물벼락을 맞을 염려는 없다. 또한 제품이 아주 가볍고 견고하게 만들어서 사용하다가 떨어져도 깨지지 않는다고 한다.이물질 및 세균 문제도 고민거리다. 하지만 투투정수샤워기는 중금속, 염소, 녹물, 세균, 이물질 등이 99% 제거 가능한 교체형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청결한 물 사용에 좋다. 원적외선, 음이온 기능 역시 투투정수샤워기의 특징이다. 229개의 살수 홀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음이온 물줄기는 물론 2way방식으로 상쾌하고 빠른 샤워가 가능하다. 기존 샤워기는 한 방향 샤워기인 반면 이 제품은 양방향 샤워기이면서 샤워기 헤드에 잠금장치가 있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관련 실험도 공식적으로 모두 마친 신뢰성 높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올 1월에는 ISO 9001 품질 인증을 받는 쾌거도 이루었다.

그렇다면 설치가 복잡한 것은 아닐까? 이에 대해 엄홍건 대표는 "설치는 매우 간단하며 국내 어떤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엄 대표는 언제나 "돈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신용"이라는 경영철학을 밝혔다. 이 같은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디자인 역시 높게 평가받고 있어, 전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현재도 바이어 상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국내에서는 건설회사, 호텔과 펜션, 모텔 등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의 리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국 대리점과 판매점을 모집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대상 선정 기업-핑크앤블루)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