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학위 작명가 전통적 방식으로 희망찬 미래 전달

 

정유년 새해가 밝았다. 새해에는 저마다 부푼 꿈과 계획을 갖고 출발하기 마련이다. 특히 새해 자신의 인생과 관련한 궁금증이 더해간다. 이런 이유로 작명소 방문이 이어지며 자신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길 원한다. 국내에는 유명한 작명소가 많다. 하지만 박사학위까지 취득한 이들은 극소수로 수원청학작명소(대표 심청학)가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 수원청학작명소는 무엇보다 현 장소에서 25년간 작명 및 인생 상담을 하고 있어 그 신뢰도가 높다. 최근에는 인터넷을 이용한 다소 낯 설은 작명 방식을 추구하는 곳도 늘고 있지만 이곳 수원청학작명소에서는 오로지 전통적인 방식으로 열과 성의를 다해 찾아오는 이들을 맞이한다. 이 같은 이유로 다른 곳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를 안고 다시 이곳을 찾아오는 이들도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심청학 박사

심청학 대표는 용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기업작명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라는 논문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4년에는 사단법인 한국역술인협회로부터 특별 공로패를 수상한 바 있다. 작명에만 20년 이상의 세월을 보내온 심청학 대표. 그러나 그는 아직도 자신의 미흡함을 토로하고 있다. 하지만 그를 찾아가는 고객은 그의 작명 실력에 대해 찬사를 보내고 있어 이미 대가의 반열에 오른 셈이다. 또한 박사학위 논문 속에는 이름의 핵심 진수가 들어 있다고 자부한다.이곳에서는 작명은 물론 신생아 이름, 운세, 호적개명, 출산택일, 혼인택일, 해몽 등 우리 인간의 삶에 연결돼 있는 모든 미래 예측을 도와준다. 일각에서는 이름의 중요성에 대해 부인하기도 하지만 사람의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서는 신입사원 면접시 운세에 통달한 전문가를 옆에 두고 면접을 실시한다고 할 만큼 중요한 분야다.

수원작명

심청학 대표는 "성공의 지름길은 좋은 이름으로 부터 출발한다."며 "우리 작명소에서는 학식과 경험 직관을 기본으로 체계적이고 확실한 이름을 통해 아기 사주, 부모 건강, 학문, 재물, 가정, 행운과 명예가 빛나도록 여러 작명법을 고려해 격조 높은 작명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현대적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현재 포털 검색 사이트에 '수원작명' '수원심청학박사'등을 검색하면 다양한 자료들을 검색 할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까지 갖추고 있어 위치 및 예약 등 자세한 상담 내용을 볼 수 있다.

 (2017년 스포츠동아 대한민국 명인 선정 기업-수원청학작명소)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