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A/S 대표 업체 ‘컴터수리’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가치 극대화

서비스혁신부문(컴퓨터AS) | 컴터수리, 옐로우컴, 노트닷컴, 데이터복구연구소
‘컴터수리’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만족 실현

 

 

도전과 성공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2001년 설립한 컴터수리(www.comtersuri.com)는 컴퓨터통합서비스 전문 업체이다. 컴터수리는 데스크탑, 노트북, 네트워크유지보수의 특화된 기술과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유수기업 및 제조사의 서비스를 대행하는 컴퓨터수리전문 대표업체로 성장해 왔다.

특히 자체 데이터 복구 센터를 운영하고 서버 및 네트워크 전문가로 전담반을 구성하여 온라인 상담이 가능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각 분야의 전담사업부를 창설하여 일반 컴퓨터 노트북 서버 및 네트워크 데이터복구연구소로 세분화하여 보다 더 낳은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장애손실 최소화를 위해 고장 예방 점검 시스템과 장애 발생 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전문 인력과 장비를 보유해 다양한 출장 방문서비스를 제공하여 컴퓨터서비스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이 밖에도 고객 스스로가 간단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원을 확대하여 고객이 원하는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 구축을 선보일 예정이다.

컴터수리는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서비스브랜드(컴퓨터 수리)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고객감동서비스지수는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브랜드 어워드로 고객이 인정한 대표 브랜드임을 입증시켰다.

컴터수리 관계자는 ”한 단계 더 발전하여 보다 낳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많은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다. 그 동안의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쌓은 사랑과 신뢰로 고객감동실현에 앞장서 왔으며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위한 장애손실 최소화, 정직한 수리비용 등 고객을 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구축하여 정직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