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국가기관 입사 목표한 취업준비생을 위한 종합솔루션 제시

교육서비스부문(공기업취업교육)
종로국가정보학원, 국가기관 취업준비생 위한 종합솔루션 제시

 

 

종로국가정보학원(원장 정찬영, www.nis7.co.kr)은 사회초년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국가기관 입사목표 취업지도 및 교육종합솔루션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종로국가정보학원은 공기업·NCS, 코트라, 국정원, 국립외교원, 대통령경호실 등 고급 공공기관 목표 입사대비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강의, 1:1대면컨설팅, 온라인 유비쿼터스 강의 등 수강생들이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 양한 형태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다수의 공기업 사무직 및 기술직 채용에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본격적으로 도입하면서 지원자들의 혼란과 부담이 커지게 되었다. 이런 상황을 직면하고 감내해야하는 다수의 취업준비생은 리스크를 이겨내지 못하고 그들의 재능과 열정을 포기하고 단념하는 사례가 많다. 혼란스러운 취업시장을 돌파하기 위해 종로국가정보학원에서는 취업에 밀접한 필수역량인 NCS직무능력, 입사논술, 면접 컨설팅 및 자기소개서 첨삭 등으로 취업준비생들의 실무역량을 종합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그리고 여타 입시학원, 공무원학원, 직업교육 기관과는 달리, 단편적인 강의제공을 넘어서 인생 전체를 조망하는 장기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서 보다 확고하고 합리적인 합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종로국가정보학원 정찬영 원장

또한 급변하는 시장영역을 분석하고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개발하여 기업정보 파악 및 입사전략 수립, 전공과목 공부 등 취준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등 통합완성형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수료생들의 합격에 더한 진취적인 경쟁력을 함양하고 있다.

정찬영 원장은 “현재 국내의 직업교육 및 고용시장에서의 미스매칭은 심각한 수준이다. 불확실성 속에서 다수의 유능한 인재들이 꿈을 쉽게 포기하고, 가깝고 편하고 안전한 길만 택하여 나아가고 있는 상황이 있지만 저희 학원은 이렇게 사회 속에서 소모되는 잠재된 역량들을 발굴하여, 사회가 필요로 하고 개인이 최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채용 및 교육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적합하고 신뢰성 있는 콘텐츠로 학원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사회 각지의 공공영역에서 인재들이 활약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전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