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성명학 연구소, 대전작명소 작명 전문가 ‘전현준 소장’

신지식인부문(성명학)
대한민국 대표 작명 전문가 ‘전현준 소장’

 

 

대한민국 전역에 동양철학의 우수성과 성명학을 토대로 고객들의 사주에 꼭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것으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좋은이름작명소’ 작명 전문가 전현준 소장은 대전에 위치해 있는 성명학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전현준 소장은 기존 전통기법의 작명소와는 차별화를 두어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이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부모형제 관계 등을 모두 고려해 성명학적으로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짓는 것은 물론 지금 시대에 맞춘 2세 아이의 명품이름들을 탄생 시키고 있다. 또한 비용도 저렴하여 고객들의 만족을 높였다.

전현준 소장은 “이름은 사람들이 부를 때 그 이름에서 나오는 좋은 기(氣)가 후천적인 운에 영양을 준다. 또한 이름을 부른 상대방에게도 그 기가 전해지기 때문에 서로의 운명을 좋게 해준다. 이렇게 중요한 이름을 잘 지어주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개발하는 자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명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부흥에 맞춰 사회활동과 많은 나눔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며 본인의 능력을 남에게 재능기부한다는 생각으로 죽을때까지 좋은 이름을 짓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대로 된 아기이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 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소장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