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코리아 ‘누구나홀딱반한닭' 새해 맞이 신메뉴 선보여

프랜차이즈부문(치킨) 
새해맞이 신메뉴 선보인 누나홀닭, 소비자들의 마음 사로잡아

 

 

오븐치킨전문점 ㈜티앤비코리아 ‘누구나홀딱반한닭(대표 김태영, www.noonaholdak.co.kr/이하 누나홀닭)’은 다양한 노하우와 메뉴경쟁력으로 기존의 치킨가게 이미지를 탈피한 ‘웰빙 먹거리’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치킨 맛집으로 정평이 나며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누나홀닭은 새해맞이 신메뉴 '바베큐맵닭'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바베큐맵닭'은 바베큐소스에 매콤함을 더해 중독적인 맛을 구현하여 힘든 일상을 치·맥으로 달래는 소비자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스트레스까지 날려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게 된 매콤한 메뉴이다. 또한 소비자의 얇은 지갑을 생각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코코넛쉬림프, 어묵우동도 미니메뉴로 함께 출시되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국내최초로 쌈을 메뉴에 도입하여 쌈닭전문이라는 차별성을 둔 것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비결중에 하나이다. 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등의 메뉴들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형태의 특별한 브랜드로 여러 연령층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그 결과 매년 가맹점 매출이 향상되고 있으며, 불경기 없이 꾸준히 가맹점이 늘어 150호 가맹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누나홀닭은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아무런 광고 없이도 꾸준히 매장을 오픈할 만큼 메뉴 경쟁력이 높은 브랜드이다. 초기 창업부담금을 최소화시키기 위해 ‘4無정책(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 전액 면제 혜택)’과 ‘인테리어 다이렉트 시스템(인테리어 회사와 가맹점주를 직접 연결해주는 시스템)’등을 제공하고 체계적인 메뉴교육과 매장운영 교육이 가능하도록 정비해 창업주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신한은행과 프랜차이즈론 업무협약을 체결해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지원이 가능하며 본사 추가 대출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8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창업희망자들에게 희소식을 안겨주었다.

김태영 대표는 “‘사람과 사람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사람냄새 나는 착한 프랜차이즈’라는 슬로건을 걸고 실천하는 기업 누나홀닭은 가맹점주와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서비스 마인드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여 본사 마인드에 맞는 정책으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누나홀닭 본사는 창업전문가와 함께하는 1:1맞춤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창업정보와 성공창업 관련 상담을 진행 중으로 신청은 1577-5662 또는 누나홀닭 온라인 홈페이지(www.noonaholdak.co.kr)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