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팡, ‘젖병용살균 S마크’ 획득,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함을 높이다

유아용품부문(젖병소독기)
‘젖병용살균 S마크’ 획득, 안전함 높인 유팡

 

국내 젖병소독기를 대표하는 ㈜블루케어(대표이사 홍성천, www.upang.co.kr)의 유팡 젖병소독기가 5년 연속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유팡은 반사율이 좋은 ‘sts304 슈퍼미러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젖병내부까지 자외선 살균이 가능하며 자외선 듀얼 램프 장착, 살균력을 업그레이드하여 젖병의 내부와 젖꼭지까지 99.9% 살균이 가능하다. 또한 40도 이하 적외선 저온건조 방식을 채택하여 고온에서 끓이거나 스팀으로 가열할 수 없는 리모컨, 휴대폰, 장난감 등에 있어서도 안전한 살균을 자랑한다.

여기다 미세먼지와 세균을 차단하는 청정필터 장착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와 만족도를 높이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꼭 필요한 워너비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일반살균S마크’와는 다른 굴곡이 심하고 깊이가 있는 젖병을 테스트하는 ‘젖병용살균 S마크’를 획득하며 한국 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인증하는 살균력의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각종 병균들을 박멸하는 전문 살균기로 한국 및 세계 곳곳의 공인인증기관에 입증 받았으며 미국 FDA에 의료기기로 등록되는 등 국내외로 블루케어의 기술력을 높이며 국내 최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홍성천 대표이사는 “환경적인 문제가 심각한 현 시대에는 소독기가 꼭 필요하다. 잘못된 소독으로 환경호르몬이나 유해 물질이 발생한다면 아이들의 건강에는 치명적인 유해요소가 될 것이다. 이를 막기위해 만들어진 유팡 젖병 소독기는 젖병은 물론 열탕 소독이 되지 않는 플라스틱 제품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임을 확신한다.”며 “소비자들은 젖병 살균기를 구입할 때 젖병용 살균소독기 S마크인지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