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므라즈와 호란, 까페에서 즉석 공연…‘Lucky’로 환상적 듀엣 무대 선보여

- MBC 뮤직 ‘원더풀데이’, 세계적인 팝 스타 ‘제이슨 므라즈’ 단독 인터뷰 및 즉석 콘서트 공개
- MC ‘호란’과 함께 그의 히트곡 ‘Lucky’ 듀엣 등 깜짝 미니 콘서트도 열어
- 제이슨 므라즈의 한국 여자 연예인 이상형 월드컵 진행 및 심도 있는 음악 이야기 1시간 동안 펼쳐져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11일 -- 오는 12일(화) 낮·밤 11시, MBC 뮤직 <원더풀데이>에서 세계적인 팝스타 ‘제이슨 므라즈(Jason Mraz)’의 음악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번 ‘제이슨 므라즈’와의 인터뷰는 국내 방송 중 유일하게 MBC 뮤직 <원더풀데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었으며, MC인 호란, 박정아가 서울 남산의 한 카페에서 열린 그의 내한 기자회견장에서 직접 제이슨 므라즈를 만나 그의 음악과 삶,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기타를 든 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의 히트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특히 남녀 듀엣곡인 ‘Lucky’를 MC 호란과 함께 완벽한 호흡으로 즉흥무대를 만들어내 현장 스탭들의 끊임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Lucky’ 외에도 제이슨 므라즈는 2010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최우수 남성 솔로 팝 보컬’ 등 2개 부문을 수상한 그의 대표곡 ‘I’m Yours(아임 유어스)’와 4집에 수록된 ‘Be Honest(비 어니스트)’를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불러 두 MC의 여심을 흔들었다.

한편, 인터뷰 중 이어진 제이슨 므라즈의 ‘한국 여자 연예인 이상형 월드컵’에서 한가인, 아이유, 소녀시대 윤아, 전지현 등 국내 탑 스타들을 제치고 <원더풀데이>의 MC인 ‘박정아’가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인터뷰의 재미를 더했다.

박정아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제이슨 므라즈는 현재 여자친구도 그렇듯 앞머리 있는 여성을 좋아한다고 답해, 아마도 앞머리 때문에 뽑힌 것 같다는 박정아의 1위 당선 소감도 이어졌다.

기타 국내 팬들에게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제이슨 므라즈’ 음악 이야기와 즉석 미니 콘서트는 오는 12일(화) 낮·밤 11시 MBC뮤직 <원더풀데이>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출처: MBC플러스미디어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