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봉을 세계적 브랜드로 우뚝 세우겠다”

글로벌시장 향한 힘찬 도약, 주봉 배드민턴
(주)제이비스포츠 권오룡 대표 (레저서비스부문/ 배드민턴용품)

 
“세계적인 유행 트렌드에 발맞춰 나가면서 주봉 브랜드만의 색깔을 유지해 국내 시장과 해외 수출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주)제이비스포츠(대표 권오룡, www.joobong.com)는 세계 최초로 티타늄 라켓을 출시한 이후 테이퍼 샤프트 라켓 특허기술 획득 등 배드민턴 라켓의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 ㈜제이비스포츠 권오룡 대표이사
현재 주봉 브랜드로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우크라이나 등 세계 여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수출국과 규모를 점차 확대하기 위해 말레이시아, 독일, 영국, 폴란드, 포르투칼 등 현지 바이어들과 조율 중에 있다. 태국, 홍콩, 중국에서는 주봉하면 배드민턴 라켓 브랜드로 액티브한 이미지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순수 국내 브랜드로 타 수입 브랜드와 달리 외국으로 지급해야하는 비싼 로열티 지급이 필요 없어 거품을 제거한 가장 착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제이비스포츠의 태국매장
철저한 A/S 관리로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아온 주봉 배드민턴 라켓 중 TJB-1900과 1300 모델은 출시된 지 10년이 넘는 라켓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국내 판매되고 있는 라켓 중 판매 1위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2년형 신제품 TJB-900 또한 강한 스매쉬를 주무기로 8월에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권오룡 대표는 “최근 몇 년 사이 중국 등으로부터 수입된 저가 상품들이 우후죽순으로 난립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판단을 흐리게 하며 배드민턴시장을 흩트리고 있는 것이 안타깝다”면서 “중국 등 해외 저가 상품들이 우후죽순으로 난립하고 있지만 배드민턴 라켓 주봉 브랜드를 자랑스러워할 만큼 국제적으로 명성 있는 브랜드로 우뚝 설 때까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를 리드하는 대한민국 배드민턴 브랜드 <주봉>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