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형 염색기구와 휴대 가능한 저주파 자극기 선보여

최근 인터넷 쇼핑몰 시장이 커지면서 취급하는 제품의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있다. 먹는 음식부터 의료기기는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관련 업체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제품 구매를 돕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는 기업 (주)더나은(기용호 대표 031-905-6771)은 자체 인터넷쇼핑몰 및 오픈 마켓과 종합 몰, TV홈쇼핑, 카달로그 등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언제나 새로운 제품과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주)더나은이 주력으로 내세우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녹십자MS 바로빗’제품은 염색을 위한 제품으로 기존 염색약과는 다른 개념의 제품이다. 먼저 염색제와 브러쉬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따로 빗을 사용하거나 손으로 염색약을 바를 필요가 없어 손에 염색약이 묻을 일이 없는 편의형 제품이다.

▲ 녹십자MS 바로빗 제품

또한 제품 원료 역시 매우 안전한 친환경 제품으로 염모제와 산화제가 섞여나와 배합되어 한번에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버블형에 비해 단시간에 염색이 되면서 염색 효과가 오래가는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이는 혼자서도 염색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염색 후 남은 염색약은 4~5회 반복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세계최초의 양방향 2중 튜브방식으로 구성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녹십자MS 바로빗’에 이은 (주)더나은의 주력 제품중 하나인 ‘카스저주파자극기’는 최근 셀프 시술이 가능한 제품으로 특히 중장년층으로부터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카스저주파자극기’ 우선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어깨, 허리, 무릎, 발 등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카스저주파자극기’는 근육통 완화 효과는 물론 간단한 안마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파스처럼 알맞은 위치에 패드를 부착하면 되는데 작동 내용은 손바닥 만 한 크기의 3인치 대형 LCD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시력이 안 좋은 분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카스-저주파자극기

또한 편리한 휴대성을 위해 무게는 59그램으로 매우 가볍다. 편리한 보관을 위한 파우치까지 제공되고 있어 여성들로 부터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른바 움직이는 안마 기계라는 평가를 받고 있을 뿐 아니라 근육통 완화라는 시술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주목된다. 기용호 대표는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동아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제품 대상 선정 기업-(주)더나은)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