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을 이용한 건강 기능성 팬티, 실용성에 초점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는 자석의 원리를 담고 있다. 자기장이 지구 전체를 둘러싸고 있어 우리 몸과 함께 하고 있다. 이같이 자석은 인체에 유익한 원리를 담고 있을 뿐 만 아니라 통증완화는 물론 혈액순환을 원활히 되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같은 효능을 우리 몸의 가장 중요한 부위인 생식기 부분에 밀착함으로써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 있다.

다노 (대표 김남길 051-915-7005)에서 출시한 제품은 남성용 흡수 보호팬티, 여성을 위한 기능성 여성패드, 남/여 성인기저귀로 자석의 효능을 실용화 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특히 팬티 자체에 자석을 부착한 제품이 아니기에 평소 사용하던 속옷에 부착하기만 하면 된다는 점에서 실용성을 강화했다는 평가다. 남성 기능성 음경·음낭분리 흡수보호팬티의 경우 특허등록 제품으로 자석의 기능과 효능을 이용한 패드 링을 다양한 팬티에 부착 가능해 남성의 음경. 음낭을 자연스럽게 분리해주며 팬티앞면에 음경주머니가 별도로 있어 편안함을 주고 요실금환자들이 사회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기저귀식 착용이 아닌 흡수패드로 사용할 수 있다.

▲ 제품 이미지

기능성 여성패드 역시 특허출원 제품으로 여성팬티 밑면 이중원단 안에 수축성 재질로 자석이 부착된 기능성패드를 넣어줌으로써 생리대 착용시 많은 움직임으로 말려들거나 밀리는 것을 잡아주며 모든 여성들이 평상시 불편함이 없이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남/여 성인기저귀의 경우 의장등록출원 제품으로 현재의 성인기저귀에 남성은 음경. 음낭 분리패드 링이 부착되어 용변으로 부터 분리돼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분리수거 할 수 있으며 여성기저귀에도 용변분리패드를 부착해 용변으로부터 깨끗하게 분리수거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성인 기저귀다.

이 제품들은 김남길 대표가 요실금 환자들을 보면서 제품 개발에 아이디어를 얻었으며 2016년 출시 직후 발명 박람회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오는 3월부터는 본격적인 제품 양상과 시판에 들어갈 예정으로 김 대표는 “설명한 남성팬티, 여성패드, 성인기저귀는 기존의 제품에 착용감과 편안함, 위생과 건강 등 다양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된 제품으로 21세기 남/여 팬티 패션문화를 발전시켜 삶의 질을 조금이나마 향상시켜나가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 대상 선정기업-다노)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