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용도 온열의자 출시 겨울철 따뜻한 ‘정’을 느낀다.

공간건설 (대표 정민시)은 지난 2015년부터 특허개발에 집중, 현재 150여 종의 특허기술출원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술력 중심의 기업으로 촛불을 열원으로 활용한 야외 촛불자동조절온열의자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간건설의 제품으로는 노점용 온열의자, 캠핑용 온열의자, 상업용 온열의자, 휴게용 온열의자 등 겨울철 양초하나로 10시간을 따듯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야외 온열의자다.

양초가 연소하게 되면 내부의 스프링장치에 의해 자동으로 밀려 올라가 항상 촛불높이가 일정하게 유지되며 의자의 착좌부 또한 축열확산판에 의해 착좌면의 온도는 균일하게 유지된다. 이러한 야외 촛불온열의자는 30여종의 관련 및 파생제품을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신제품을 대규모 양산할 수 있는 기업과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을 찾고 있다.

▲ 제품 이미지

간건설 제품을 체험해본 다수의 소비자들은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특히공 낚시 좋아하는 남편,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이라는 평으로 2016년 하이 서울 우수상품 브랜드에 선정되었다.“치열한 경쟁 속에서 일을 찾지 말고 미 개척시장의 새로운 곳에 도전하자”라는 사업전략과 “일등이 되기 위한 일보다 일등이 되는 일을 찾아라!”라는 신념으로 노력하고 있는 정민시 공간건설 대표는 2015년 벤처기업선정, 2016 발명의 날 유공자 선정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 포상), 지식재산경영 인증기업 선정 (2016년 11월)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100여 종의 특허를 확보한 공간건설은 2018년까지 30여 종의 신제품 출시계획에 있으며 이러한 특허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할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에 있다. 아울러 공간건설은 소기업으로 중견기업 못지않은 탁월한 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정민시 대표의 지식재산 창출을 통한 사업가 정신은 신시대의 표상이 될 만한 경영이념이라 할 수 있다.(문의: jms75850@daum.net)

(스포츠동아 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기술 대상 선정기업-공간건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