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부동산분양/신축빌라 부문

검색과 클릭으로 간단하게 내게 꼭 맞는 집을 콕!

빌라콕

▲ 빌라콕 김낙현 대표

미국의 금리 인상이 예견되면서 한국 경제에도 영향을 미쳐 무리하게 아파트를 구입하기보다는 가격 면에서 부담이 낮은 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자녀1~3명 있는 가정, 삼대가 함께 사는 대가족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료를 구체적으로 마련하여 직장의 접근성과 고객 활동 반경을 고려하여 필요한 정보를 콕콕 집어 보여주며 고객과의 소통을 최선으로 움직이는 업체가 있다.

바로 빌라콕(대표 김낙현 www.1800-1076.com ,1800-1076)이다. 빌라콕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빠르게 부응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과 PC로 검색과 클릭만으로 내 맘에 드는 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준다. 빌라콕은 지도 기반 위치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지역, 타입, 역세권 등을 테마별로 쉽게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 수수료가 없고 휴일도 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열어 놓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와 같은 배경으로 부동산분양/신축 빌라 부문,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김낙현 대표는 “빌라는 매매가 어렵다는 편견과 생활이 불편하다는 오해를 벗고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면서 “아파트와 견주어도 밀리지 않는 인테리어와 학군, 편리성을 갖춘 빌라를 선별해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감동을 주겠다”고 밝혔다.

실제로 요즘 빌라는 동선을 최소화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주방과 층간 소음 방지, 주차장 확보, 고급 인테리어, 엘리베이터와 보안 등이 강화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