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친환경 원목가구/침대 매트리스 부문

친환경소재 매트리스 제품 라인 전격 업그레이드

(주)핀란디아

 

탄탄하고 청량한 나무 향을 가득 담은 친환경 원목으로 삶의 질을 높여가는 원목가구 대표 기업으로 자리잡은 (주)핀란디아(대표 서성철 www.finlandia.kr)가 영국 최고의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트 어슈어드와 만나 더욱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게 되었다.

핀란디아는 정유년을 맞아 영국 사일런나잇 그룹과 기술 제휴를 통해 레스트 어슈어드를 국내에 런칭했다. 영국 최고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트 어슈어드는 119년 전통을 잇고 있다. 긴 세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보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매트리스를 만들어 온 사일런나잇의 레스트 어슈어드는 1898년에 영국에서 런칭된 브랜드다. 사일런나잇은 영국 최대 매트리스 제조 기업이다.

레스트 어슈어드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내구성 향상을 위해 LFK 스마트 파워 스프링을 사용했다.
또한 외관 디자인을 차별화하기 위해 최고급 퀄팅 설비를 도입하고 숙련된 장인의 섬세함까지 더했다. 이로 인해 아늑하고 포근한 아름다운 잠자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텐셀, 오가닉 원단 최고급의 프리미업 소재로 제작된 매트리스는 주니어 전용, 성인침실전용, 모션베드 전용 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놓았다.

끊임없이 원목가구의 혁신을 꾀하며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핀란디아는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6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

서성철 대표는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원목 가구를 만들며 편안한 잠자리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회사가 되겠다”며 “이를 위해 제품 개발과 디자인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