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9 17:16 (수)
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자연을 담은 ‘허그’
상태바
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자연을 담은 ‘허그’
  • 박철은 기자
  • 승인 2017.01.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유기농 유아용화장품부문

내 아이를 위한 베이비 스킨케어, 자연을 담은 ‘허그’

㈜유니베라 허그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선택에 더욱 신경이 쓰이는 요즘,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1899-6459)의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허그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허그는 원료의 재배에서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에코넷 시스템이란 ㈜유니베라만의 독자적이고 엄격한 관리 시스템 아래 효능과 안전, 품질이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베이비 스킨케어이다. 실제로 허그는 자연주의 컨셉을 반영해 합성 방부제, 동물 유래성분, 미네랄 오일 등 20여 가지의 유해 성분을 완전히 배제하고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허그는 1년생 미만의 베이비알로에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는데, 베이비알로에는 알로에 성체에 비해 자기 방어 에너지가 풍부하고 단백질, 미네랄 함량이 높아 연약한 아기피부의 성장, 보호 및 보습효과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

현재 ㈜유니베라는 베이비알로에가 가진 ‘피부 보습, 성장, 보호’의 3가지 효능에 대한 국내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또한 허그는 독일의 천연 유기농 인증인 BDIH를 획득하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로부터 피부 무자극 인증 최고 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또한 국내 인증 기관에서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안점막 테스트 등을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유기농 유아용화장품 부문, 2016 대한민국 골든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니베라의 이병훈 대표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허그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