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친환경 탈취제 부문

인간과 자연을 생각하는 천연 항균탈취제 개발

이엠생활환경(주)

 

화학제품이 인간을 공격하고 있다. 생활의 편리를 가져다주지만 결국 인류와 자연 환경의 최대의 적이 되면서 화학제품대신 천연제품을 찾는 의식 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친환경 생활을 선도하는 기업’ 이엠생활환경(주)(대표 최상수 www.emecolife.com 033-764-9838)는 친환경 EM활성액, EM탈취제, 천연EM항균탈취제를 주력제품으로 생산하고 있는 EM 전문업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EM을 홍보해 가정을 건강하게 하고 자연을 보호하고 오염된 환경을 복원하는데 기여하는 기업이다. EM은 자연에 존재하는 미생물 중 인간과 생태계에 이로운 유익균을 모은 것이다. 탁월한 항 산화력과 면역력 강화에 이로워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이엠생활환경(주)은 천연탈취제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계면활성제, 화학보존제,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100% 천연 물질로 구성된 수프레 EM항균탈취제가 그것. 수프레 EM항균탈취제는 가정용, 차량용, 발냄새 제거제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EM발효추출물, 한방 추출물, 천연 에센셜오일 등을 함유한 이 제품들은 탈취력(99.6%)과 항균력(6종 99.9%)이 우수하고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있다. 100% 천연원료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순수 자체기술로 항균탈취제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다.

이런 성과를 인정받아 친환경 탈취제 부문, 2017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최상수 대표는 “10여년 EM사업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EM 발효기술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인류 건강과 지구환경보존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이엠생활환경은 중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또한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몰, 도·소매 업체, 대형마트, 각종 할인점 등에 입점하기 위해 전문 벤더사를 모집 중이다. 아울러 2016년 하반기에 시작된 정부 R&D연구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연구 사업을 통해 EM발효기술의 고급화에 앞장서 나갈 것 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