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지고 쳐야 진짜 야구다” 스트라이크존

㈜뉴딘콘텐츠 - 서비스혁신 부문(스크린야구)
“던지고 쳐야 진짜 야구다” 스트라이크존
 

 

스크린야구는 새로운 스포츠문화를 열게한 아이템이고 스크린골프가 성황속에 자리잡은 것처럼 스크린 야구도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써나가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이 최근 신개념 놀이문화로 자리 잡으며 2545 연령층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스트라이크존은골프존유원그룹 계열사 ㈜뉴딘콘텐츠가 스크린골프에 이어 개발하고 야심 차게 선보인 스크린야구 시뮬레이터다.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유일하게 타격뿐 아니라 투구까지 가능하고,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존 센서기술이 적용된 투비젼 센서를 사용하여 업계 최고의 그래픽과 정확한 센서인식을 자랑한다.또한 국내 최초로 KBO 라이선스를 획득해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가 자신이 응원하는 프로야구 구단 선택이 가능하며,원하는 구장에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본인의 실력에 따라 공수 난이도를 조절하여 경기가 가능하다.대세 걸그룹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채택해 TVCF를 방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수준이 다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스트라이크존 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연식구와 자동 타석 인식 매트를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해 성인 남녀뿐 아니라 어린 아이까지 안전하게 야구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