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수익창출에 목적을 둔 투자자문으로 성공스토리 이어나가..

[2016 KCPBA] 투자자 눈높이 맞춘 소통교육으로 인정받은‘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

안전한 수익창출에 목적을 둔 투자자문으로 성공스토리 이어나가..

교육혁신부문(파생금융상품)

 

올해 초 중국 주가폭락 사태를 시작으로 6월 브렉시트, 11월 미국대선, 12월 미국 금리인상 등 주식시장 자체에 많은 변동성을 가져왔다. 우리나라에서도 경제 분야에 유난히 많은 이슈들이 쏟아지면서 불안정한 경제시장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현재 증권정보를 제공하며 리딩 방송뿐만 아니라 트레이더 양성과정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는 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 (http://cafe.naver.com/theselena 대표 이현민/필명:나이스잭팟)가 혁신적인 교육방법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는 어려운 장세 속에서도 매수/매도(양방향) 대응으로 좋은 수익을 내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교육하여 투자자들에게 독립성과 트레이딩 능력 배양을 키울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지금껏 리딩 방송에 모든 것을 의존하던 많은 투자자들을 위하여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온라인 교육과 더불어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전문가 양성 및 전문 트레이더를 배출 하고 있다.

 

이런 오프라인 활성화를 통해 아카데미에서 회원들과 함께 정보공유는 물론 차 한 잔 마시며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여 투자교육에서 기법 외에도 심법의 중요성 등을 알려주고 있다.

이현민 대표는 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 대표로써 그동안 이데일리TV 이현민의 선물옵션 탄!탄!탄 등 진행을 해왔으며, 국내선물/해외선물 무료세미나를 개최해 왔다.

이는 그 동안 위험하고 진입장벽이 높다는 인식으로 꺼려왔던 파생 투자 상품을 합리적이고 현명하게 투자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이끌어내기 위함이다.

또한 본인이 모르는 부분에 대해 노출하는 것을 꺼려하는 교육생들을 위해 많은 교육생을 한 번에 가르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인원, 또는 1:1 교육만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생 개개인에게 모두 적합한 맞춤교육을 통하여 좋은 투자습관과 높은 투자수익을 연결하기 위한 커리큘럼은 이 대표만의 투철한 사명감과 리더로써의 책임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현민 대표는 “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가 교육 및 투자자문 분야의 고수로 손꼽히는 만큼 오랜 시간동안 기법연구와 강의 노하우를 연구해 왔다. 투자자들 개인에 맞게 눈높이교육으로 안전적인 수익창출에 주안점을 두어 현재 사회문제인 취업, 노후, 창업 등의 문제를 금융투자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윤택한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위더베스트 인베스트먼트 바로가기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