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분들을 위한 최고의 가치, 고품격 웨딩주얼리 ‘프리뮤스’

서비스혁신부문(웨딩주얼리)
특별한 분들을 위한 최고의 가치, 고품격 웨딩주얼리 ‘프리뮤스’

 

 

명장의 섬세한 디테일로 탄생한 고품격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프리뮤스 주얼리’(대표 정윤숙, primusjewelry.co.kr)는 도곡동 타워 팰리스와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웨딩 주얼리 전문 업체이다.

결혼예물 동종업계 중에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프리뮤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자 한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해하기 위해 내부 경영혁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기업 구성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서비스 만족도와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명품 브랜드 분야의 디자인 개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제귀금속공예대전/국제귀금속장신구대전/한국디자인콘테스트에 입상하며 국가 경쟁력 향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웰메이드 정신이 녹아든 주얼리를 통해 프리뮤스만의 문화와 애정을 많은 고객이 느끼고 만족하는 프리뮤스의 행보를 기대해 본다.

 

정윤숙 대표는 “프리뮤스는 ‘제일의’, ‘으뜸가는’ 뜻을 지니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를 대표하는 만큼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주얼리 그 이상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우아한 감성이 담긴 제품으로 고객분 들의 특별한 날을 빛내 줄 최고의 제품으로써 최고의 아름다움과 영예를 선사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